[만화콘텐츠스쿨] 코코믹스, 청강문화산업대학교 졸업작품 단독 연재…무료 감상 가능
  • 작성일 2016-03-15
  • 작성자 Chungkang

4

웹툰 플랫폼 코코믹스는 청강문화산업대학교와 산학협동협정을 체결하여 발전기금 1,000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코코믹스는 발전기금 외에도 크리에이티브페어에 참여한 청강대학교 만화콘텐츠 스쿨 학생들의 졸업작품을 무료로 공개하면서 청강대학교 학생들이 빠르게 웹툰 작가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작품은 코코믹스에서 단독으로 연재되고 있기 때문에 청강대학교 예비 웹툰 작가들은 이곳을 통해 이미 많은 팬들을 확보하고 있는 상황이다.

코코믹스 관계자는 “현재 청강문화산업대학교 내 특강 및 인력파견을 지원하고 학생들에게 현장실습을 제공하고 있다”며  “실력 있는 웹툰 작가를 발굴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앞으로도 계속해서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코코믹스는 여러 장르의 웹툰을 연재하며 이용자들에게 국내외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웹사이트를 새롭게 리뉴얼하여 더욱 편리한 기능과  새로운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2016.03.15

<관련 기사>

[이뉴스투데이] http://www.enews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504882

[뉴스타운경제] http://www.newstown.co.kr/news/articleView.html?idxno=243913

다음글
이전글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