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안내
  • 작성일 2017-02-03
  • 작성자 이유로

 

□ 등록금 납부 안내

1. 등록 기간, 납부방법 및 납부방식

○ 등록기간: 2017.2. 17(금) ~ 2017. 2. 23(목)

○ 등록금 고지서 출력

출력기간:  2017.2.10.(금)부터

1) 학생 본인 출력 시: 종합정보시스템(CK4U) 접속 <사이트 바로가기 클릭>

아이디(학번), 비밀번호(본인 지정 번호) 입력→로그인→등록→등록대상자 관리→등록금고지서 출력

2) 보호자 직접 출력 시: 재학생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바로가기 <사이트바로가기클릭

아이디(학번), 비밀번호(주민등록번호) 입력→로그인→등록금고지서 출력

 

○ 납부방법

1) KEB하나은행 학생 고유계좌(가상계좌)로 입금

-은행 지점방문 무통장송금 가능

-인터넷뱅킹 계좌이체 가능

-텔레뱅킹 계좌이체 가능

-CD기 계좌이체 및 송금 가능

-카드결제 불가

-입금자명 무관(부모님 이름 및 부모님 계좌로 이체 가능)

 

※주의사항 ※

– 계좌 송금 시 가상계좌 예금주가 학생이름 혹은 학교명임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입금 금액이 등록금 고지서의 납입 금액과 일치 하지 않을 경우 정상적으로 등록 처리가 되지 않음.

– 등록금을 납부한 후의 학자금 대출은 생활비만 가능합니다.

– 농어촌학자금대출은 자비로 등록금을 납부한 경우,  대출금을 받을 수 없음.

 

○  등록금 실 납부 금액이 “0”원인 장학생 등록방법

– 은행지점방문: 지정수납처(KEB하나은행)에 고지서로 직접 등록(수납필)

– 인터넷뱅킹: KEB하나은행 홈페이지 인터넷뱅킹 이용 등록(로그인-‘학번’ 및 ‘학생명’ 조회-등록)

 

○ 납부방식

1) 일시납부: 등록금 납입금액을 등록기간 내에 전액 납부

2) 분할납부 : 등록금 납입금액을 4회로 분할하여 회차별 지정기간 내에 납부

– 신청대상: 재학생 (단, 재입학생, 편입생, 한국장학재단 학자금대출신청자 제외)

– 신청기간: 2017. 2. 10(금) ~ 2. 15(수)

– 신청방법: 종합정보시스템(CK4U) 접속 <사이트 바로가기 클릭>

학사 → 등록 → 등록대상자관리 → 등록금분납신청

 

※ 분납 시 유의사항

– 학자금대출 희망자는 분납신청하지 않고 학자금대출로 전액 납부 권장

– 분납 신청자는 1회차 납부금은 반드시 본인 자비로 납부하여야 함(학자금 대출 불가)

분납학생은 휴학신청이 불가하며, 다만 분납1차 혹은 2차분 납부 후 부득이 휴학하고자 할 경우에는 잔여분 등록금을 완납하여야 함.

– 분납 1차분 납부 후 2차, 3차, 4차분을 등록 기간 내에 납부하지 않을 경우 제적처리 될 수 있습니다.

– 등록금 반환:  등록금 반환일 기준 적용

– 분납 중에 장학으로 인한 학비감면이 발생하면 다음 차수 분할납부 고지서부터 자동 차감 됩니다.

 

2. 납부금액 및 납부결과 확인(단위: 원)

구 분 대 상 자 기간 납부금액 비 고
일시납부 재학생(일시납부 학생) 2017.2.17(금) ~ 2.23(목) 고지금액 전액
10학점 미만 초과학기 수강학생 2017.3.6(월) ~ 3.9(목) 1~3학점: 해당학기 수업료의 1/6해당액

4~6학점: 해당학기 수업료의 1/3해당액

7~9학점: 해당학기 수업료의 1/2해당액

10학점이상: 해당학기 수업료 전액

분할납부 1차분 2017.2.17(금) ~ 2.23(목) 수업료의 1/4 ※ 수업료는 4차로 균등 분할하여 납부하되 천원단위 미만 잔액은 4차에 납부함.

(잔여수업료 / 잔여 납부차수)

2차분(분할납부 1차분 납부한 자) 2017.3.21(화) ~ 3.24(금) 잔여 수업료의 1/3
3차분(분할납부 1차분 납부한 자) 2017.4.20(목) ~ 4.25(화) 잔여 수업료의 1/2
4차분(분할납부 1차분 납부한 자) 2017.5.23(화) ~ 5.26(금) 잔여 수업료 전액

○초과학기: 수강신청 완료 확인증 교육지원처 총무팀 제출(등록금 재산정)

○ 납부결과 확인: 등록금 납부 확인 바로가기<클릭>

–  KEB하나은행 개인뱅킹  ‘빠른조회’ →등록금빠른조회→ ‘학교명’, ‘학번’, ‘학생명’, ‘가상계좌번호’ 입력→ ‘조회’ → ‘납부 일자 및 금액’ 확인

– 등록금납입확인서 출력: 등록 후 1시간 뒤부터 학생 개인 종합정보시스템에서 출력 가능

※ 등록금 수납 완료 문자 메시지를 받고자 하는 학생은 ‘CK4U’에서 ‘개인정보제공동의서’ 메뉴의 ‘제3자제공동의’ 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3. 등록금 고지서 출력

○ 출력기간: 2017.2.10.(금)부터

1) 학생 본인 출력 시: 종합정보시스템(CK4U) 접속 <사이트 바로가기 클릭>

아이디(학번), 비밀번호(본인 지정 번호) 입력→로그인→등록→등록대상자 관리→등록금고지서 출력

2) 보호자 직접 출력 시: 재학생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바로가기 <사이트바로가기클릭

아이디(학번), 비밀번호(주민등록번호) 입력→로그인→등록금고지서 출력

 

 

4. 문의전화

☞ 등록금 납부 관련: 교육지원처 (031) 639-5743, 5746, 5747

☞ 장학 및 학자금 대출관련: 교학처 (031) 639-5724

☞ 스쿨 연락처

애니메이션스쿨 031)639-4431~4

만화콘텐츠스쿨 031)639-4511~4

게임콘텐츠스쿨 031)639-4501~4

푸드스쿨 031)639-4521~6

패션스쿨 031)639-4531~4

뮤지컬스쿨 031)639-4551~4

모바일스쿨 031)639-4541~5

유아교육과 031)639-5910, 5915, 5917

다음글
이전글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