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분할납부 3회차 추가수납 안내
  • 작성일 2017-11-03
  • 작성자 박진희

2017학년도 2학기 분할납부(3회차) 추가수납기간을 아래와 같이 안내 하오니, 기간내에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사항: 031-639-5743, 5746, 5747(교육지원처 총무팀)


1. 등록금 분할납부

가. 분할납부 3차 추가수납기간 : 2017. 11. 06(월) ~ 2017. 11. 17(금) 온라인입금은 23시50분까지 수납가능

나. 분할납부 고지서출력: 각 차수별 고지서 출력

1) 학생 본인 출력 시 : 종합정보시스템(CK4U) 접속 바로가기

(로그인 → 학사 → 등록 → 등록대상자 관리 → 등록금고지서 → 등록금 고지서 출력)

2) 보호자 직접 출력 시 : 등록금납부안내 접속 바로가기

(고지서조회: ‘학번,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입력 → 로그인 → 등록금고지서 출력)


*분할납부 2회차 미납학생은 2, 3회차분 합하여 납부

다음글
이전글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