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콘텐츠스쿨 게임전공 CGC(Chungkang Game Conference) 개최!
  • 작성일 2012-06-21
  • 작성자 Chungkang

 

방학에도 식지않는 배움의 열정! 게임전공 하계방학 집중 워크샵 개최!!

 

 

여름방학이 시작되자마자 레벨쌓기를 시작하는 전공이 있습니다!

바로 콘텐츠스쿨의 게임전공입니다.

게임전공 학생들은 스스로 공부하기가 아주 잘 운영되는 전공이이기도 합니다.

서로 부족한 부분을 스터디그룹을 만들어 공부하고있죠.

그 배움에대한 열정이 방학후에도 식지 않고있습니다.

 

방학과 동시에 전문가들과 함께하는 즐거운 워크샵이 진행됩니다.

이 워크샵은 앞으로 “청강게임컨퍼런스(CGC:Chungkang Game Conference)”라는 이름으로 게임분야의 신기술 트렌드를 공유하는 중요하고 큰행사로 발전해 나갈 계획입니다.

게임전공 학생들은 좋겠죠? 실력쌓이는 소리가 들려오네요~

 

워크샵은 2012년 6월 21일~22일 창작마을 “봄”에서 이틀간 진행됩니다.

이번 테마는 ” Considering Multiplatform)으로 게임개발의 현직 전문가 5인과 함께합니다.

 

넥슨의 염동현, 박종형, 정종필 님과, 블루홀의 주진영, 하복코리아의 토마스 폴락등 전문가 5인방이 이틀에 걸쳐

“온라인게임의 달라진환경”,”소셜게임마케팅”,비전엔젠의 개요와 사례”,”게임회사 훌륭하게 입사하기” 등의 주제로 강연과 함께 직접 학생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갖게됩니다.

 

게임전공 학생들이 기다려온 워크샵이 성공적으로 진행될꺼라 확신합니다!

이번 워크샵을 통해 한층 더 성장하고, 미래를 향해나가는데 큰 도움이 될것입니다.

 

미래 게임산업을 책임질 게임전공 화이팅!

 

[전문가 회사 소개]

넥슨(염동현, 박종형, 정종필) : 게임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통해 전세계 최고의 재미와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 놀이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카트라이더, 메이플스토리, 엘소드, 카운터스트라이크 등을 서비스 하고있다.

블루홀 스튜디오(주진영):  세계최고의 MMORPG를 만들어가기 위해 2007년 창립된 기업으로 “TERA”를 서비스하고 있으며 2011대한민국게임대상에서 대상 및 사운드, 그래픽, 캐릭터 부문에서 수상하기도 하였다.

하복코리아(토마스 폴락): 세계적인 물리, AI엔진과 최근 각광받고있는 3D렌더링엔진을 보유하고있는 하복(HAVOK)의 한국지사이다.

 

 

 

 

다음글
이전글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