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강대, 전국투어 상영회 겸 통합 입시설명회 ‘청강이 간다’ 개최
  • 작성일 2019-05-29
  • 작성자 청강문화산업대학교

청강대 만화,애니메이션,게임스쿨 통합입시설명회 ‘청강이 간다’ 개최

 

-대전,서울,광주,서울,부산으로 이어지는 전국투어 상영회 겸 입시설명회

 

청강문화산업대학교(총장 이수형, 이하 청강대)는 만화, 애니메이션, 게임 스쿨 이렇게 3개 스쿨 통합으로 입시설명회 겸 애니메이션 상영회인 ‘청강이 간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2019년 6월9일 (일요일)1시 대전 평송청소년문화센터를 시작으로 6월15일(토요일)1시 서울 송파여성문화회관, 6월23일(일요일)1시 광주 세계광주엑스포주제관 영상홀, 6월30일(일요일)2시 서울시청 서소문 별관 후생동4층, 7월6일(토요일) 1시 부산 거제종합사회복지관에서 총5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청강대의 만화,애니메이션,게임스쿨 입시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학생과 학부모, 관계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애니메이션스쿨의 대표적인 단편애니메이션 작품들을 감상한 후 각 스쿨의 대표교수님들이 스쿨의 특징과 입시에 관한 설명이 이루어지는 순서로 3시간에 걸쳐 진행된다. 더불어 Q&A시간을 통해 스쿨이나 입시에 관한 궁금한 점들을 직접 소통하는 시간도 가진다.

 

청강대 만화콘텐츠스쿨 김정영교수는 “이번 행사는 청강대 입시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학생들이 실제 각 스쿨의 교수님들로부터 입시에 관한 정확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밝히며 “청강대가 학생들과 조금이라도 더 가깝게 다가서고자 마련한 행사로 매년 뜨거운 소통이 이루어지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를 증명하듯 작년’청강이 간다’의 경우 교수님들과 입시준비생들의 질문과 답변이 1시간이 넘도록 치열하게 이루어지기도 했다.

 

한편 청강대의 만화, 애니메이션, 게임스쿨은 국내 최고 수준의 설비와 교수진들을 자랑하며 해마다 높은 입시경쟁률을 보이고 있다. ‘청강이 간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청강문화산업대학교 입시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매일경제] :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9&no=361682
[서울신문] : https://www.seoul.co.kr/news/newsView.php?id=20190529500063&wlog_tag3=naver

다음글
이전글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