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고 싶은 책, 희망도서로 쉽게 신청하세요.!!
  • 작성일 2012-11-23
  • 작성자 Chungkang

 2016.03.

 

희망도서는 이용자가 필요로 하는 도서를 직접 신청하여 구입 후 가장 먼저 이용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온라인과 청강문화정보센터 어플을 통해 간단하고 편리하게 원하는 책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희망도서 신청방법 안내>

 

1. 문화정보센터 홈페이지(http://library.ck.ac.kr)에서 로그인 후, My library> 희망도서 신청으로 들어갑니다.

 

2. 상세페이지에서 이용안내나 확인사항을 숙지하신 후, 희망도서 신청(core collection)서비스를 클릭해주세요.

희망도서 신청(core collection)에서 검색이 되지 않는 도서나 DVD, 잡지 같은 자료는 희망도서직접신청에서 기본정보를 입력하여 신청가능합니다.

 

3. 코어콜렉션 페이지에서 도서 검색 후 신청 버튼 클릭을 통해 신청가능 하며 그 밖에도 도서관 소장여부를 알 수 있습니다.  소장중인 도서는 도서관에서 바로 대출가능합니다. 부수가 부족한 경우에는 도서 예약을 이용해 주세요^^ 그리고 희망도서 신청시, 비고란에 신청사유를 적어주시면 수서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신청 후, 주문-입고-도서등록-DB입력-라벨링의 과정을 거쳐 우리 도서관 책으로 재탄생됩니다.

희망도서 처리 소요기간은 2주이므로 필요한 책은 미리미리 신청해 주세요. 때문에 필요하신 책은 미리미리 신청해주세요. 많은 이용과 신청바랍니다.

 

 

 

 

다음글
이전글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