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렌트” 제작발표회 현장을 가다
  • 작성일 2012-04-20
  • 작성자 Chungkang

뮤지컬 “렌트” 제작발표회 현장을 가다

웬 제작발표회?? 연예뉴스에서나 볼 수 있는 거라구요? 아닙니다. 청강에서도 제작발표회를 합니다.

  4월 18일(수) 오후 3시. 어울림관 505호 영상관에서는 뮤지컬스쿨 3학년 졸업공연인 뮤지컬 “렌트”의 제작발표회가 있었습니다.

 

  기성공연도 아닌 학생 공연에 제작발표회가 다 뭐냐구요?

뮤지컬스쿨은 뮤지컬산업현장의 프로덕션 시스템을 그대로 적용시킨 교육시스템을 운영합니다.

배우/스탭 오디션, 제작발표회, 쇼케이스, 공연 등 산업 현장의 시스템을 그대로 학생 공연 제작에 적용시켜, 뮤지컬산업 현장의 실무를 몸소 익히도록 하는 시스템입니다.

  ‘교육’이 곧 ‘실무’인 셈입니다.

  뮤지컬 “렌트”의 제작발표회는 무대감독의 사회로 원장님 말씀, 렌트 프로덕션 구성 소개, 연출 발표, 배우 소개, 무대 세트 디자인 발표, 무대미술팀(제작, 소품, 조명, 음향, 의상, 분장, 무대감독팀)소개, 전체 일정 발표 등의 순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오디션을 통해 정해진 배우들의 당찬 인사와 무대미술팀의 수줍은 인사를 통해 3학년 마지막 졸업공연인 뮤지컬 ‘렌트’에 대한 기대감이 무르익은 제작발표회 현장이었습니다. 뮤지컬스쿨 졸업공연 뮤지컬“렌트”는 9월 중 청강인을 만납니다.

많은 기대바랍니다.

 

 

* 뮤지컬 “렌트”

푸치니의 오페라 <라보엠>을 현대화시킨 뮤지컬이다. 1990년대 뉴욕 이스트빌리지를 배경으로 마약과 에이즈, 동성애라는 파격적 소재와 사회성 짙은 스토리, 록 콘서트를 방불케하는 형식을 취해 뮤지컬 역사를 새로 쓴 작품이다. 1996년 토니상과 퓰리처상을 수상했다. <출처 네이버 지식사전>

 

 


 

 

뮤지컬스쿨 카페에 오시면 더 많은 이야기를 보실 수 있습니다. 카페 바로가기 http://musical.ck.ac.kr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