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SCO KOREA 네트워킹 스킬 경진대회 대상, 우수상 수상
  • 작성일 2013-07-30
  • 작성자 Chungkang

안녕하세요? 모바일스쿨입니다.

 

모바일스쿨이 제9회 CISCO KOREA 네트워킹 스킬 경진대회(2013 NetAcad NetRiders Korea 9th Skill Competition)에서 영예의 대상과 우수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올해로 9회를 맞는 네트워킹 스킬 경진대회는 CISCO KOREA ACADEMY COUNCIL에서 주관하고 CISCO KOREA에서 주최하는 대회로 지난 7월 25일 고등부와 대학부로 나뉘어 수원 경희대학교 국제캠퍼스에서 개최 되었습니다.

 

시스코 네트워킹 경진대회는 KAIST 이황수 교수를 회장으로 한 시스코 네트워킹 아카데미 코리아 운영위원회가 주관하고 시스코 코리아가 후원하는 금번 대회는 1999년부터 국내 전문 네트워킹 인력 양성을 위해 진행돼온 시스코 네트워킹 아카데미 프로그램의 연장선상에서 이뤄지는 업계 최초의 산학연계 네트워킹 경진대회입니다. 제9회 시스코 네트워킹 경진대회는 선착순으로 70팀까지 지원을 받아 1차 이론 필기 시험을 시작으로 2차 실기 시험, 3차 SBA(Skill Based Assessment)를 거쳐 현장에서 바로 수상팀을 결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는 팀에게는 대상, 금상, 은상, 동상, 장려상, 단체상이 수여되며, 우리대학 모바일스쿨 모바일보안 재학생인 백요한, 신동훈팀이 최우수상을, 김태연, 고규민, 정두호, 김지산 2팀이 우수상을 수상하였으며 모바일보안전공 학생들의 실무 능력 향상을 위해 전공동아리 “거미구름” 등 에서 활발하게 운영하여 위와 같은 쾌거를 이루어냈습니다.

 

 

학생들은 앞으로 활발한 동아리 활동과 각종 네트워크 분야의 경진대회에 참여해 좋은 성과를 이루어 내리라고 다짐했습니다.

 

 

다음글
이전글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