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스쿨 DIMF 은상 수상
  • 작성일 2013-07-12
  • 작성자 Chungkang

 

뮤지컬스쿨 DIMF 은상 수상

 

뮤지컬스쿨이 제7회 대구뮤지컬페스티벌(이하 DIMF) 대학생뮤지컬페스티벌에서 은상을 수상했습니다.

이번 DIMF대학생뮤지컬페스티벌은 예선을 거쳐 본선에 진출한 총 7개 학교가 DIMF기간 중 주최측이 지정한 공연장에서 본선 경연을 실시하였고 우리대학은 대학생 첫 공연으로 6월 23일(일) 대구아양문화센터에서 2회 공연을 펼쳤습니다.

 

뮤지컬연기전공 2학년 학생들과 무대미술전공 2•3학년 학생들이 참여한 뮤지컬 “West Side Story”의 DIMF대학생뮤지컬페스티벌 은상 수상을 축하해 주세요.

 

자! 지금부터 DIMF어워즈 대학생뮤지컬페스티벌 시상현장과 공연당일 현장모습을 청강인들에게 공개합니다.

 

 

DIMF대학생뮤지컬페스티벌 은상을 수상하는 모습입니다.

 

 

와~~ 뮤지컬배우이자 우리 스쿨 초빙교수님이신 신영숙 교수님이 축하 꽃다발을 전해주셨네요.

 

 

 

뮤지컬 “West Side Story” 학생연출을 맡은 변재중(뮤지컬연기전공 2학년) 학생의 수상소감 인터뷰 모습입니다.

 

지금부터는 공연 당일 백스테이지 모습입니다.

 

 

마지막 커튼콜 모습입니다.  ‘이~~~ 밤~~~~~~’을 힘껏 외치는 배우들의 모습입니다.

 

 

 

무대에 들어가기 전 배우들의 뒷모습입니다. 긴장감이 전해오는 듯 합니다.

 

이번 웨스트사이드스토리는 두 개의 회전무대를 활용하여 무대 볼거리가 다양했다는 평입니다. 무대 전환하는 모습입니다.

 

 

 

 

 

회전무대를 중심으로 공연이 펼쳐지고 있는 무대 위의 배우와 무대 뒤의 스태프 모습입니다^^

 

2회의 공연이 끝나고 다함께 찍은 사진입니다.

 

 

뮤지컬 “West Side Story”의 배우, 스태프, 교수님, 선•후배 응원단, 행정실 선생님 그리고 휴가나온 군인 휴학생까지 우리는 “뮤지컬스쿨”입니다. 다같이 V~~~~~  수고하셨습니다!!!!

 

 

그리고 기쁜 소식 두 개 더!

이번 제7회 DIMF어워즈에서 뮤지컬스쿨 졸업생 김히어라(뮤지컬연기전공 08학번)가 DIMF창작지원작에 출품한 창작뮤지컬 ‘YOU&I’로 여우조연상을, 신영숙 초빙교수님은 ‘황태자 루돌프’의 박은태, 옥주현, ‘레미제라블’의 정성화와 함께 ‘레베카’로 ‘올해의 스타상’을 수상하셨습니다. 모두 축하드립니다.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