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스쿨로 떠나는 오픈스쿨데이! 수험생과 피자&파스타 만들어요
  • 작성일 2013-11-22
  • 작성자 Chungkang

   지난 시간 우리 청강문화산업대학교(이하 청강대) 푸드스쿨에서 실시한 ‘청강으로 가을 소풍 가자’ 이벤트 참여해 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에 힘입어 지난 11월 15일 성황리에오픈스쿨데이’가 진행되었습니다. 그 현장과 함께해요!!

 

 

  

 

 

 

오픈스쿨데이! 우리 오늘 요리하러 가요

 

 

친구, 가족과 함께 떠나는 ‘청강 가을 소풍’ 우리 대학교 수시1차, 수시2차에 지원한 지원자와 예정자를 대상으로 즐거운 학교 투어와 나만의 피자&파스타 만들기를 체험해 보는 프로그램으로 준비되었습니다. 풋풋한 예비 대학생 친구들과 맛있는 요리 만들어 보아요. >.<

 

 

 

부쩍 추워진 날씨 탓에 두꺼운 외투를 입고 삼삼오오 모여 학교를 요리조리 둘러 보는 학생들! 오늘 하루가 무척이나 설레는 것 같습니다. 직접 만들어 맛보게 될 피자와 파스타 생각에 강의실 분위기까지 무척 흐뭇해 질같네요. ^a^

 

 

 

추위를 피해 찾은 곳은 교내 강의실! 옹기종기 모여 앉아 강의 듣기에 열중합니다. 오픈스쿨데이의 가장 첫 번째 순서로 ‘푸드스쿨 소개’ 시간을 가졌습니다. 청강대 푸드스쿨에 입학하고자 수시 모집에 지원한 학생들이 모인 자리인 만큼 우리 대학교의 소개가 빠질 수 없죠!

 

 

 

자리를 옮겨 드디어 실습실 도착! 이름표를 착용하고, 앞치마와 요리용 모자까지 전달 받고 나니 학생들이 사뭇 진지해졌네요. 요리에 대한 각오가 느껴집니다. ^^V

 

 

 

 

본격적인 요리에 앞서 오늘의 쉐프인 우리 교수님들께서 직접 재료를 손질하고 ‘피자와 파스타’를 만드는 과정까지 소개해 주셨습니다. 교수님의 능숙한 손놀림에 집중하고 있는 수시 지원자들의 초롱초롱한 눈망울이 참 예쁘죠? ♥.♥

  

 

 

이번 오픈스쿨데이에는 우리 청강대 푸드스쿨 재학생도 함께 참여했습니다. 교수님을 도와 예비 후배들(?) 앞에서 멋진 기량을 뽐내며 요리 과정을 도왔답니다. 우리 학생들에게도 참 뿌듯하고 재미있는 시간이었겠네요.

 

 

 

피자 만들기

 

 

 

손과 얼굴에 밀가루를 가득 묻혀가며 피자 만들기가 한창입니다. 직접 피자 도우도 만들어 보고, 피자 속에 넣을 속 재료도 조리해 보면서 요리의 참 맛을 배우고 있네요. 피자 만들기는 특히 남학생들에게 인기 만점이었답니다.

 

 

 

파스타 만들기

 

 

 

집에서도 쉽게 만들어 볼 수 있는 파스타! 역시 여학생들이 많이들 도전하더라고요. 레시피를 꼼꼼하게 기억하며 파스타 만들기에 열중하는 모습! 아름답네요. >.< 완성된 크림소스 파스타가 벌써부터 궁금해집니다.

  

 

 

 

오픈스쿨데이! 내가 만든 요리 같이 맛봐요

                                                                           

맛있는 피자와 파스타가 드디어 완성되었습니다. 이제는 직접 만든 요리를 맛있게 맛보는 시간!

  

 

 

 

미리 테이블 세팅을 마쳐둔 장소로 학생들과 가족들을 안내했습니다. 처음 요리에 도전해 본 학생들은  자신이 만든

요리를 보는 것만으로도 배가 불러오는 것 같다고 하더라고요. *_* 교수님도 지원자들도 모두 즐거운 시간이었답니다.

 

 

 

 

테이블 위에 올려진 푸짐한 요리들! 정말 맛있겠죠? ^0^ 옆 친구들의 요리도 골고루 맛보며 즐거운 식사 시간을 가졌답니다. 요리에 대한 흥미는 물론 솜씨까지 엿볼 수 있는 뜻깊은 하루였습니다.

 

 

 

지금까지 청강대 푸드스쿨의 ‘오픈스쿨데이’와 함께했습니다. 이렇게 지원한 대학교를 미리 탐방해 보고, 맛있는 요리도 만들고 맛보는 오픈스쿨데이는 우리 대학교만의 Only One 프로그램입니다.

 

오늘 방문한 수시 지원자분들 모두 2014년도 푸드스쿨 캠퍼스에서 꼭 다시 만나요! 전국의 수험생 여러분들도 청강대 푸드스쿨과 함께하세요~ ^b^

 

다음글
이전글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