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학년도 신입생 학생증(스마트카드) 발급 및 학번 확인 안내
  • 작성일 2014-02-19
  • 작성자 Chungkang

2014학년도 신입생 학생증(스마트카드) 발급 및 학번 확인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신입생 여러분들은 아래의 내용을 숙지하시고 학생증 발급이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학번검색 및 사진등록

  가. 본인의 학번 검색하기(학번 검색 및 사진등록 안내 클릭)

  나. ck4u에 접속하여 개인정보 확인 및 사진등록하여 주시기 바람

 

2. 학생증 신청방법(하나은행 제휴 스마트 카드로 발급함으로 하나은행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해야 함) 

  가. 신청하기 : 하나은행 학생증 스마트카드 온라인 신청 (클릭)

 

  나. 학생증 신청기간 : 2014년 2월 18일(화) ~ 2월 27일(목) 16:00 까지

 

  다. 입력시 유의사항 [메뉴얼 다운 : 학생증스마트카드_웹예약등록_메뉴얼(2014.02.18)]

    – “단과대학명” ==> 스쿨명 입력

    – “학과” 는 필수입력 ==> 본인 전공 입력 (단, 푸드스쿨은 ‘푸드스쿨’로 입력)

    – “계좌번호” 는 “공란”으로 할 것(아무것도 입력하지 마세요)

      (입력시, 오류발생으로 학생증카드발급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라.  제출 : 아래의 ➀~➂의 서류를 스쿨행정실에 제출

    – 제출 마감일 : 2. 27.(목) ~ 28.(금) 오전까지 해당스쿨 행정실에 제출

      <하나은행 지점 제출로 되어 있으나 꼭! 해당스쿨 행정실로 제출>

    ➀ 전산출력 된 학생증스마트카드 신청서 6장(반명함판(3*4) 증명사진 1매 부착)

      (수기작성 불가, 프린터에 직접 정상출력)

      * 프린터 작업환경설정에 따라 출력이 잘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다른 프린터에서 재출력 해보시기 바랍니다.

    ➁ 통장발급신청서 + 인터넷뱅킹신청서 + 학생증교부신청서 (스쿨행정실에서 수령)

     * 관련서류는 2.27.(목)부터 스쿨행정실에서 수령 가능

     * 작성 후 출력한 신청서 6장과 신분증사본 4장과 함께 스쿨행정실에 제출(2.27~28)

    ➂ 신분증 사본 4장 (국가기관에서 발급한 아래의 신분증 中 1가지 선택하신 후, 4장을 복사 제출)

    * 주민등록증 / 운전면허증 / 여권(유효기일이내) / 주민등록증임시발급신청확인서(유효기일이내)

    * 청소년증

      ※ 주의 : 기존 고등학교 학생증 및 재학생중 청강대학생증카드 대체사용 불가

 

 [추가 유의 사항]

  ➀  “선불충전식교통카드”와 “후불교통카드” 中 선택

   ( 단, 후불교통카드는 익월 통장잔액 유무 확인필요)

  ➁ 제출서류를 반드시 제출해야만 학생증카드 발급이 가능합니다.

  ➂ 재학생의 경우 학생증카드 신청서 맨 위 상단에 재학생 표기 후 제출

     – 2010년도 이전 입학한 학생들은 신입생과 똑같이 신청

     – 2011년도 이후 입학한 학생들은 은행으로 내방하여 재발급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④ 이후 추가 일정은 별도 공지 함

 

■ 스쿨 행정 사무실 대표번호(031-639-대표번호)    콘텐츠스쿨 4501,푸드스쿨 4521,패션스쿨 4531,뮤지컬스쿨 4551,모바일스쿨 4541,유아교육과 5910

   추가 자세한 문의 : 031-639-5777

다음글
이전글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