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지원처] 2011학년도 1학기 재학생 등록 안내
  • 작성일 2011-03-01
  • 작성자 Chungkang

2011-1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2011-1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 납부기간 : 2011. 2. 14(월) ~ 2. 18(금)

 

  ■ 납부방법

 

  1. 하나은행 각 지점에서 창구 수납

 

  2. 하나은행 가상계좌를 이용한 계좌이체 납부 방법 안내

 

     본인의 등록금고지서에 기재된 하나은행 가상계좌번호로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납부

 

    – 고지서에 명시된 하나은행 가상계좌(개인별로 고유계좌, 예금주: 학생본인)는

 

       등록금 수납을 위한 학생의 전용 지정계좌로 등록금 수납 이외에는 다른 용도로

 

       사용할 수 없으며, 다른 학생과 공유하여 사용할 수도 없음

 

    – 등록금고지서를 지참하시고 하나은행 창구에서 납부하시거나, 인터넷 뱅킹 및

 

      텔레뱅킹, CD/ATM기를 통한 송금도 가능함

 

    – 농협 및 우체국 등 타 금융기관에서 위의 방법으로 하나은행 가상계좌로 무통장 이체 가능

 

    – 송금 시 보내는 사람은 학생본인이 아니어도 상관없음

 

   

 

  3. 신용카드납부는 불가함

 

  

 

 ■ 등록금 납부 확인

 

  – 대학 홈페이지(/2008/main2.php) ‘등록금 납부 빠른조회’에서 실시간 확인 가능

 

 

 ■ 등록금 고지서 출력

 

  – 종합정보시스템 → CK4U → 등록대상자관리 → 등록금 고지서에서 출력 가능

 

 

 ■ 문의사항

 

  – 등록금 납부관련 문의는 교육지원처 재무팀(639 – 5746, 5743, 5742)

 

  – 학자금 대출 및 장학 관련 교학처 장학담당(639 – 5724, 5725, 577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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