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휴대전화 쪽글 자랑 한마당 수상작 발표
  • 작성일 2012-09-28
  • 작성자 Chungkang

안녕하세요. 모바일스쿨입니다.

 

지난 9월 11일부터 14일까지 열었던 “제8회 휴대전화 쪽글자랑 한마당” 수상작을 발표합니다.

 

※ 아래 수상자 명단에서 ‘신원 확인이 안 된’ 응모자의 경우는

모바일스쿨 창의행정실(031-639-4543)으로 10월 4일(목) 오전 11시까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당선작 중에서 위 기간 안에 신원이 파악되지 않으면 후순위자에게 시상합니다.

 

※ 시상식은 2012년 10월 9일(화) 낮 12시부터 한글회관 얼말글교육관(서울 종로구 새문안로3길 7, 한글학회)에서 갖습니다.

 

수상을 축하합니다.

 

 

심사결과 이름 쪽글 내용 (청소년 부분)
대상 김영미 방송은 우리 아이들의 또 다른 국어책이다.
금상 정한솔 언어는 그사람의 얼굴입니다 방송은 우리들의 거울입니다
은상1 배고은 방송은 청소년의 거울입니다. 깨끗한 거울이 되어 주세요.
은상2 오진아 아름다운 우리말로 아름다운 방송 만들어 가요
동상1 김지은 여러분의 말 한마디가 어린이들의 미래 언어가 됩니다.
동상2 신은경 한순간 반짝이는 별이 아닌 영원한 친구같은 방송인이 되어 주세요.
동상3 강지윤 따뜻한 당신의 마음으로, 행복한 방송으로, 우리의 꿈을 키워 주세요
장려1 전수민 아름다운 방송인 아름다운 우리말 두 아름다움의 조화를 이루어 주세요
장려2 장한나 방송할 때 말에 아름다운 나래를 달아 주세요♥
장려3 이정현 당신들의 언어는 청소년들의 거울입니다. 청소년들에게 좋은 거울이 되어 주세요.
장려4 고기정 방송인의 올바른 말 한마디가 한국의 문화를 바로 세웁니다!
장려5 고혜민 말은 자신의 인격을 비춰 주는 또 다른 거울입니다.
장려6 민아름 세상을 비추는 올바른 거울이 되어 주세요.
장려7 김소희 방송인 당신의 입이 청소년의 입입니다. 자랑스런 한국어 애용하고 사랑합시다.
장려8 오혜영 방송인의 고운 한 마디는 곧 우리의 멋진 문화가 됩니다.
     
심사결과 이름 쪽글 내용 (일반 부분)
대상 안승현 얼굴이 예쁜 사람은 보는 이의 시선을 끌지만 말이 예쁜 사람은 마음을 움직입니다
금상 한수정 당신의 올바른 우리말 사용은 오천만 국민에게 유익한 공익광고가 될 수 있습니다.
은상1 유석희 아이를 돌보는 어머니의 마음으로 우리말을 가꾸어 사랑받는 우리말지기가 되어 주세요
은상2 임소정 아름다운 우리말 한마디와 바른 우리글 한 줄이 울려 퍼져 메아리치도록!
동상1 권순정 진실의 알림이, 우리말 지킴이!  당신을 응원합니다.
동상2 엄미리 그대가 뿌린 말씨, 아이들의 마음 텃밭에 고운 말이 담긴 ‘꽃’ 피우네.
동상3 신하영 우리 삶의 희로애락을 조명해 주시되 진솔함이 묻어나는 소통의 통로가 되시길
장려1 강용철 정확한 발음, 올바른 언어 사용! 한말글의 진정한 수호자로 거듭나 주길.
장려2 이현수 유행과 웃음도 좋지만 올바른 가치와 품격을 바른 우리말로 보여주시길 희망합니다~!!
장려3 전윤아 말을 전하는 방법이 간편해졌다고 해서 그 말에 대한 책임이 가벼워지는 건 아닙니다.
장려4 이정원 여러분의 말 한 마디가 우리말을 아름답게 만들 수 있어요. 작은 정성을 보여 주세요.
장려5 전용수 방송에서 바른 말 한마디가 자라나는 새싹들의 평생 한말글 문화를 바꿀 수 있습니다.
장려6 김동규 가을 낙엽만큼이나 향기로운 그대의 고운말이 리듬에 실려 넘실넘실 다가온다
장려7 이상은 바른 말보다 유행어를 모르는 게 바보가 되는 현실. 그대들이 주범입니다!
장려8 김춘희 그대들의 말 한마디 한마디가 모여 대한민국의 얼굴이 됩니다.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