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교육원

청강문화산업대학교가 보유한 풍부한 교육 인프라와 지역사회 평생교육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문화산업 특화 프로그램 운영을 위해 개인의 꿈을 실현하는 것은 물론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합니다.

평생교육원 홈페이지 바로가기

청강문화산업대학교 평생교육원은 ‘청강의 색으로 세상을 칠하는’ 문화산업 특화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자연과 더불어 살아가는 가치를 공유하고 개인의 타고난 잠재력과 흥미를 개발하고 연마하여 누구나 가르치고 배우는 평생교육을 통하여 자연사랑, 인간사랑, 문화사랑을 실천하고자 합니다.

운영과정

  • 자료 열람실
    청강아카데미

    청강아카데미는 평생교육 7대영역(문해, 인문교양, 문화예술, 직업능력, 시민참여, 학력보완, 성인진로개발)을 기반으로 문화예술 특성화 프로그램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청강아카데미를 통하여 다양하고 유익한 프로그램들을 접하실 수 있으며 취미·여가활동, 취업을 위한 자격증 취득 등 목적에 맞게 프로그램을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 북카페 ‘두드림’
    교사연수

    청강문화산업대학교 평생교육원은 경기도교육청과 협력하여 교사연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교사연수 프로그램을 진행함으로써 교사의 직업환경개선 및 갈등관리 역량강화, 정서 및 스트레스 관리 지원 등 교권 신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교사와 학생 모두가 행복한 학교를 다닐 수 있도록 저희 평생교육원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함으로써 지원할 것입니다.

  • 참고자료실
    경기도 위탁사업 (평생배움대학)

    경기도에 거주하는 신중년세대(5060)를 대상으로 인생후반기 재설계를 위하여 맞춤형 교육과정을 운영합니다. 실제 대학처럼 입학부터 시작하여 졸업까지 1년 과정으로 운영하며 만화, 게임, 패션 등 문화산업을 주도하는 콘텐츠를 중심으로 신중년 문화산업인재를 양성하는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 본 교육과정은 경기도 지원사업으로 교육비 지원 혜택이 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