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정보처리방침

1. 영상정보처리기기의 설치 근거 및 설치 목적

  • 본 대학은 「개인정보보호법」 제25조 제1항에 따라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 영상정보처리기기를 설치 운영합니다.


    – 학생의 안전을 위한 안전사고 및 범죄 예방

    – 본 대학 건물 전체의 시설 안전 및 화재 예방

2. 설치대수, 설치위치 및 촬영범위

  • 설치대수 설치위치 촬영범위
    141대 본 대학 건물 출입문 및 내·외부 건물 전체(내·외부)

3. 안내판 규격 및 부착장소

  • 재질 크기(가로x세로) 부착장소
    포맥스 26cm x 14.5cm 각 건물 출입구

4. 관리책임자 및 담당자

    • 개인영상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영상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영상정보 관리책임자를 두고 있습니다.

  • 구분 이름 직위 소속 연락처
    총괄책임자 김철규 처장 교육지원처 031-639-5711
    운영책임자 김명현 센터장 교육지원처 031-639-5753
    운영담당자 오세윤 직원 교육지원처 031-639-5756
    위탁기관 박병희 대표 비추미

5. 영상정보의 촬영시간, 보관기간 및 처리, 보관장소 및 처리방법

  • 촬영시간 보관기간 및 처리 보관장소
    24시간 촬영일로부터 30일(이후 자동삭제) 각 건물 EPS실

6. 개인영상정보의 확인 방법 및 장소에 관한 사항

7. 정보주체의 영상정보 열람 등 요구에 대한 조치

  • 개인영상정보에 관하여 열람 또는 존재확인 · 삭제를 원하는 경우 언제든지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자에게 요구하실 수 있습니다. 단, 본인이 촬영된 개인정보 및 명백히 정보주체의 급박한 생명, 신체, 재산의 이익을 위하여 필요한 개인영상정보에 한정됨을 알려드립니다. 본 대학은 개인영상정보에 관하여 열람 또는 존재확인 · 삭제를 요구한 경우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하겠습니다.

8. 영상정보 보호를 위한 기술적·관리적 및 물리적 조치

  • 본 대학에서 처리하는 영상정보는 암호화 조치 등을 통하여 안전하게 관리되고 있습니다. 또한 본 대학은 개인영상정보보호를 위한 관리적 대책으로서 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차등 부여하고 있고, 개인영상정보의 위·변조 방지를 위하여 개인영상정보의 생성 일시, 열람시 열람 목적, 열람자, 열람 일시 등을 기록하여 관리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개인영상정보의 안전한 물리적 보관을 위하여 잠금장치를 설치하고 있습니다.

9.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에 관한 사항

  • 이 CCTV설치운영규정은 2022년 2월 24일에 제정되었으며 법령·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본 기관 홈페이지를 통해 변경 사유 및 내용 등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