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I

  • 로고
  • 스쿨별 UI
  • 심볼마크

    우리 청강문화산업대학의 상징이미지(심볼마크)는 영문이니셜인 C와 K를 도전과 방향성을 의미하는 화살표 모티프(←)와 크리스천의 표식으로 사용되는 물고기(익투스: )가 연상되도록 중의적으로 표현한 것입니다.

    대한민국 문화산업 분야에서 창의적이고 진취적인 인재를 양성하겠다는 우리대학의 포부를 강하게 나타내도록 상징이미지의 색상을 젊음과 열정의 오렌지색으로 표현하였으며, 전체적으로 문화산업의 새로운 방향의 제시와 비전을 절제된 형상으로 시각화하였습니다.

    대내·외적으로는 청강문화산업대학교의 정신적 일체감과 자긍심을 조성하고 커뮤니케이션에 있어 청강문화산업대학교를 대표하는 기능을 합니다.

    청강문화산업대학교의 심볼마크는 워드마크와 분리하여 따로 사용가능합니다.

    로고타입

    국문, 영문 로고타입

    로고타입은 심볼마크와 함께 모든 매체에 핵심 요소로 적용되며, 로고타입은 심볼마크와 분리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항상 심볼마크와 조합된 시그니춰 형태로 사용되어야 하며 매뉴얼 규정에 의해 시그니춰 비례에 맞춰 조합해서 사용해야합니다.

    비전

    영문슬로건은 심볼마크와 함께 모든 매체에 핵심 요소로 적용되며, 비전은 심볼마크와 분리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그니처

    국문
    영문
    엠블럼

    심볼과 로고타입의 가장 이상적인 조합이므로 규정을 벗어난 조합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시그니처 형태로 사용되어야 하며 시그니쳐 비례에 맞춰 조합하여 사용합니다.

    잘못된 로고 사용의 예

    아래는 청강문화산업대학교의 잘못된 로고 사용의 예입니다
    정확한 규정에 의해 청강문화산업대학교의 시그니춰를 사용하여 심볼의 명시성을 높여야 하며 적용이 용이하지 않은 경우는 메뉴얼의 사용 규정을 따르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가로 혹은 세로 크기만 늘려서 사용한 경우, 로고의 색을 임의로 변형한 경우 메뉴얼과 다르게 시그니춰가 조합된 경우 등 메뉴얼에 위반되는 모든 사항은 사용 불가능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