융합콘텐츠스쿨

융합콘텐츠스쿨 교육과정

구분 1학년 2학년 3학년
1학기 2학기 1학기 2학기 1학기 2학기
융합필수

창작자의 미래노트

창작자의 미래 드로잉

창작자의 비젼노트

창작자의 비젼드로잉

창작자의 포트폴리오

취업·창업을 위한 융합콘텐츠 프로젝트Ⅱ

인사이트 액티비티

금기와 한계를 넘어서

취업·창업을 위한 융합콘텐츠 프로젝트Ⅰ

브랜딩인사이트

융합선택

비주얼 스토리텔링

캐릭터 애니메이션

이미지맵핑 워크숍 기초

융합콘텐츠 기획

미래콘텐츠 기획

융합콘텐츠 문제해결

융합세계관의 이해

트랜스미디어 스토리보드

AR 기초

이미지맵핑 워크숍 활용

비주얼 스토리 게임엔진Ⅰ

비주얼 스토리 게임엔진Ⅱ

융합콜라보레이션

파격이란 무엇인가

만화 추천과목

만화의 이해

장르연구

콘텐츠비평

예술만화 읽기

장르스토리 창작 (로맨스/드라마/SF)

장르스토리 창작 (미스터리/호러/액션))

역사속 캐릭터

디지털원고창작

만화스토리텔링Ⅰ

만화스토리텔링Ⅱ

취업창업을위한 디지털 포트폴리오Ⅰ

취업창업을위한 디지털 포트폴리오Ⅱ

포토샵과 클립스튜디오

캐릭터와 의상

콘텐츠제작 워크숍

콘텐츠제작 워크숍

웹툰창작Ⅰ

웹툰창작Ⅱ

게임 추천과목

게임제작의 이해

게임프로젝트 입문

게임엔진 프로그래밍 응용

AR/VR 프로그래밍

쉐이더 프로그래밍

클라우드 프로그래밍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기초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고급

게임그래픽 프로그래밍 기초

게임그래픽 프로그래밍 심화

커뮤니티 매니지먼트

게임운영 서비스 분석

게임비즈니스 입문

게임엔진 프로그래밍 기초

게임TC제작

소트프웨어 테스팅

게임QA 기초

취업과 창업을 위한 게임제작프로젝트 (캡스톤디자인)

애니 추천과목

애니메이션의 원리

필름의 이해

플래시

콘텐츠산업과 애니메이션

3DFX

스토리분석

미술사로 보는 인문학

2D애니메이션Ⅰ

TV페인트

2D애니메이션Ⅱ

필름의 이해

3D애니메이션Ⅰ

3D리깅Ⅰ

3D애니메이션Ⅱ

3D그래픽기초

3D캐릭터모델링Ⅰ

3D라이팅Ⅰ

컨셉디자인

콘텐츠산업과 애니메이션

기획과 스토리 피칭

플래시

자기주도프로젝트Ⅰ

TV페인트

* 타스쿨 전공은 학기제에 따라 변동 가능. 교육개발과정 중 변동될 수 있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