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u-Ho Choi Game A.I Design, Project Training of App Game Development(capstonedesign), Advanced Game Engine for Game Designer
  • Bum-Ro Lee Shader Programming, System Programming
    • 셀빅 대표이사
    • 온라인 및 기능성게임
      “트루드스타” 개발
      기능성게임 개발툴킷 개발
      기능성게임 품질분석시스템
      개발, 오콘 모션편집킷 개발
      LG인터넷/메시지서버개발
      현대전자 S/W연구소/영상편집툴
      <VESCD>개발
    • 교육용기능성게임 <배아람의 모험>
      기능성게임요소 기술분석
    • 광운대학교 및 동대학원
      컴퓨터공학과 학사/석사/박사
  • Byeong-Hyeok Son Game Production Project for Employment and Entrepreneurship (Capstone Design), 2D Game Animation Production, Game Critic3, Advanced 2D Game Animation, Post Production of Next Generation Game (Capstone Design)
      • (주)엑스포테이토 컴온베이비 온라인 메인 원화가
      • (주)플레아 콜로니오브워 총괄디렉터겸 AD 
      • (주)애즈커널미디어
        모바일 포커게임 3매치 미니게임 그래픽소스 총괄담당
      • (주)소리바다게임즈 키컨셉디자인, UI&캐릭터 메인디자인, 캐릭터컨셉, 배경리드, 스파인 애니메이션 작업
      • (주)아이엘게임즈 배틀앤체이서 책임디자이너, 번지나이트 총괄디자이너
      • (주)오픈브릿지 디자인팀 총괄디자이너
        SBS포트리스 모바일버전 디자인담당
      • (주)엘티즌 크레이지아케이드 모바일팀 캐릭터디자인

    크레이지 아케이드 메인 캐릭터디자인 작업 및  일러스트

    • (주) 아이스크림 미디어 총괄디자이너
    • 명지대학교 산업디자인 학부 산업디자인과 학사

     

  • Chan-Il Park Introduction to Game Project
    • 시네픽스/PS2게임 <아쿠아키즈>
      (일본 및 한국 출시)
      총괄프로듀서
    • 보이시안/음성인식 게임 및 음성포탈
      기획 개발
    • 엘지인터넷 개발팀장/
      <채널i> 포털 개발,
      다수 온라인게임 운영
    • 엘지전자 하이미디어그룹/PC통신기획,
      케이블망상 정보서비스기획
    • 게임전략위원회/실감형 미디어 사업 위원
      기능성게임 요소기술분석
    • 서강대학교 및 동대학원 전자계산학과 학사/석사
    • 서울벤처정보대학원 박사
  • Dae-Young Shin Introduction to e-Sports, Analysis of Game Characteristics, Game Critic2, Introduction to Game Business, eSports Operations, Project Training of XR Contents(Capstone Design), Board Game Design, Basics of Game Management, Game Operation and QA Portfolio
    • 한국게임마케팅포럼 비상근 사무국장.
    • 게임물등급위원회 등급재분류자문위원.
    • 게임자격검정제도 발전위원회 위원
    • 광운대학교 및 동대학원 경영학과
      학사/석사/박사
    • 저서
      『배틀사회-지하철을 타고 달려라』
      보드게임개발, 학원사
      『배틀과학–그리스신화 속 별자리탐험』
      보드게임개발,
      학원사『게임마케팅』 서울교과서
  • Do-Kyeong Kim Game Critic 3, Game Critic 2, Basic of An Introduction to 2D Game Resource, Advanced 2D Game Resource, Project Training of XR Contents(Capstone Design)
    • 팩키지 게임 야화시리즈, 장군,천상소마영웅전,
      쿼바디스 및 온라인 게임 드래곤라자, N-age 등
      총 27편 제작 참여
    • FEW 그래픽팀장, 이소프넷 개발팀장
    • 바른손카드 온라인 사업본부장
      이플럭스 개발이사
    • 경희대학교 대학원 디지털영상전공 석사
    • 경희대학교 도예과 학사
  • Dong-Hu Lee Training of 3D Game Character, Design of advanced 3Dgamecharacter, GameProject(Capstonedesign)
  • Dong-Hyun Youm Game Design Critic, Introduction to Game Production, Game Design and Game Engine
    • 콘텐츠진흥원 게임프로그래밍
      자격증 문제 출제 위원
    • 주식회사 칸마루 대표
    • 넥슨코리아 모바일 사업부
      엔도어즈 기술개발팀
    • 서강대학교 컴퓨터공학과 학사
    • 단국대학교 정보미디어대학원 석사
  • Hwa-Seon Choi Game Programming Optimization, Effective Object-Oriented Programming, Project Training of XR Contents(Capstone Design), Cloud Programming, Online Game Programming, Game Critic2
    • 모바일 게임 “팡야모바일(동남아)” 개발
    • 모바일 게임 “소환사가되고싶어(일본)” 개발
    • 모바일 게임 “골든 글러브 2” 개발
    • PC온라인 게임 “브리스톨 탐험대” 개발
    • PC온라인 게임 “루니아전기” 개발
    • PC온라인 게임 “킹 오브 파이터즈 온라인“ 개발
    • 안동대학교 컴퓨터공학학과 학사
  • Hyo-Nam Kim Basic of Game QA Programming, Game Production Project for Employment and Entrepreneurship (Capstone Design), Introduction to Game Production, Game Critic3, Advanced Game QA Programming, Post Production of Next Generation Game (Capstone Design)
    • 큐닉스컴퓨터 응용연구소(PM) 팀장
    • 한국콘텐츠진흥원 e스포츠 2.0 미래포럼
      자문위원,립소프트 모바일게임
      개발기술고문
    • 전국기능경기대회 게임개발 심사장
    •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회장
    • 홍익대학교 및 동대학원 컴퓨터공학과
      학사/석사/박사
  • Hyoun-Ju Oh Introduction to Game Graphic, 3D Character Modeling & Mapping, Project Training of App Game Development for Employment and Entrepreneurship(Capstone Design), Game Project
    • FEW 게임개발사 그래픽 캐릭터파트장
      <RPG 드래곤라자>
      <RPG 사자의서> 등 개발
    • 드림메이트 게임개발사
      그래픽 개발이사
    • 홍익대학교 대학원 영상학 박사
    • 홍익대학교 광고홍보대학원
      엔터테인먼트 석사
    • 홍익대학교 미술대학 학사
  • Jong-Won Lee Problem Solving Skills for the Successive Project Work, Game Engine for QA
    • 경기게임상용화지원센터 센터장
      온라인게임 테스트 수행
    • 한국전산원 정보화지원단
      선임연구원
    • (주)대우통신 종합연구소
      소프트웨어연구실 선임연구원
    • 서강대학교 대학원
      컴퓨터공학과 박사
    • 서강대학교 공공정책대학원
      정보처리학과 석사
    • 서강대학교 전자계산학과 학사
  • Jung-Sun Kim Game Concept Design Documentation, Game Syste Design Documuntation, Game balance and simulation, Practical Game Design Study, Game Data Design, Project Training of App Game Development(capstone design), Game Prototype(capstone design), Game Project(capstone design), PostProduction(capstone design)
  • Myung-Ju Kang An Introduction of Game Algorithms, Game Script Programming, Introduction of Artificial Intelligence, Game Data Structure
    • <시크릿 아일랜드> 스마트폰게임 개발, 오감체험용
      자연과학 학습 게시대 및 콘텐츠 개발
    • 전국기능경기대회 심사위원 및 기술위원
    • 상상소프트 대표, 나인비즈 기술자문위원,
      온누리닷컴 기술이사
    • 한국컴퓨터정보학회 이사,
      컴퓨터게임분과 위원장
    • 경희대학교 및 동대학원
      컴퓨터공학과 학사/석사/박사
  • Sang-Jung Kim Applied acting & Motion capture, Game Production Project for Employment and Entrepreneurship (Capstone Design), Game Critic3 Post Production of Next Generation Game (Capstone Design),
    • 기능성게임 <헬쓰바이크>, <츄츄>, <치매진단>
      개발 외 다수 개발 참여
    • SK 아이미디어 <싸이키델릭 문>팀장 – 프로듀서, 엔씨소프트<아인벨드> Animation&Effect 담당
      과장, 엔틱스소프트<싸이파이>
      Animation&Effect 대리
    • 한신코페레이션 <헤로와토레미>, <글라디에이터>
      <해피시리즈> 등 개발 참여
    • Vancouver FilmSchool 졸업
    • 홍익대학교 영상대학원 게임컨텐츠학과
      미술학 석사/박사수료
  • Sang-Won Lee Overall 3D Game Graphics, 3D Game Animation & Rigging
  • Seung-Hwan Lee Game effect production, GameVisualEffect, Problem Solving Skills for the Successive Project Work, Game Critic2, Practice of Game Effect, Project Training of XR Contents(Capstone Design)
    • 서울호서전문학교 게임계열/애니메이션계열 계열부장
    • (주)넥슨 코리아 MS2팀 Effects 및 캐릭터 파트장
    • (주)엔씨소프트 HON팀 Effects 담당.
    • (주)YD온라인 프리스톤테일팀 Effect 담당.
    • 서울시 장애인 기능경기 대회 기술위원회 게임그래픽 직종 심사장
    • Vancouver FilmSchool. 3D Animation & Visual Effects. 졸업
    • 홍익대학교 영상대학원. 게임콘텐츠과 미술학 석사
    • 세종대학교 일반대학원. 공연·영상·애니메이션학과 박사과정
  • Soo-Yun Lee Game Critic 2, GUI of Next Generation Game
    • 청강문화산업대학
      NCS운영센터 센터장
    • 자기주도학습지도사 2급
    • 컬러리스트 기사
    • KAIST 산업디자인학과 및
      동대학원 학사/석사
  • Su-Jin Shin 3D Game Background Design, Problem Solving Skills for the Successive Project Work, Introduction to 3D Environment Art, Game Critic2, Advanced 3D Game Environment Art, Project Training of XR Contents(Capstone Design), Portfolio of 3D Game Graphics
    • <쿠드그라스> 개발
    • <라그나로크 배틀 온라인> 개발
    • <홀릭 1> /<홀릭 2> 개발
    • <프린세스메이커 모바일> 개발
    • <에다전설> 개발
    • 연세 디지털 헐리우드 3D CG Animator Pro 수료
    • 중앙대학교 서양화학과 학사
  • Yong-Gyu Kim Introduction to XR Contents1, Game character Design, Game Critic2, Game Project Management, Project Training of XR Contents(Capstone Design), Game Design for Directing
    • 텐센트 개발 자회사 <Samurai Shodown Saga> PD
    • LINE STUDIO <라인레인저스> PD
    • 넷마블네오 <리니지2레볼루션> 총괄 개발PM
    • 스퀘어라이브<샤이닝 크로니클> PD
    • 위브소프트 <스카이러너>,<블레이드 브레이브> PD
    • 갈라랩 <프리프> 기획 팀장
    • 청강문화산업대학교 컴퓨터게임과 전문학사
    • 방송통신대학교 경영학과 학사
    • 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MBA) 석사
  • Young-Jin Kim GameNetworkProgramming, Introduction to Game Network
    • (주)데이콤 주임연구원/네트워크
      및 서비스관리 시스템개발
    • LG CNS 스마트폰 게임개발 프로젝트
      "Dream In", "Booster Rooster" 등 총괄 진행
    • 사단법인 한국게임학회 부회장
      문화관광부 게임산업전략위원회 전문위원
      정보통신부 정보통신윤리위원회 전문위원
    • 미국 카네기멜론대학 ETC 게임
      개발 전문가 과정 이수
    • 인하대학교 및 동대학원 컴퓨터정보공학과
      학사/석사/박사수료
  • Yu-Chul Shin Advanced Game Programming, Game Production Project for Employment and Entrepreneurship (Capstone Design), Introduction to Game Production, Game Critic3 AR/VR Programming, Post Production of Next Generation Game (Capstone Design)
    • 퍼즐 게임 "쥬얼스 스타 스토리"를 비롯한 스마트폰 게임 개발
    • 경기도 기능경기대회 심사위원
    • 이노에이스 3D 엔진팀 과장
    • 엔도어즈 프로그램 파트장
    • 리코시스 3D 엔진팀 대리
    • 국민대학교 컴퓨터응용 학사
    • 중앙대학교 첨단영상대학원 영상학과 석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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