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 2학기 KEB하나은행 은행업무’ 서비스 개시 안내
  • 작성일 2017-08-25
  • 작성자 이유로

KEB하나은행(이천지점)의 지원을 받아 아래와 같이 은행업무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 아      래 –

1. 운영일시 : 2017년 8월 29일(화)부터 개시

2. 운영요일 : 화, 목 (주2일)

3. 운영시간 : 13:00 ~ 14:30(1시간30분)

4. 운영장소 : 청강홀 1층

5. 지원업무

가. 입금 및 송금업무 (즉시처리 불가능 / 당일처리 가능)

나. 등록금 수납 , 지로 수납, 예금 수납 업무

다. 제 분실 및 변경신청서 접수 업무

라. 은행(통장)거래 신청서 접수 업무

마. 신용카드 발급신청 및 현금카드 발급 신청업무

 

교 육 지 원 처   총 무 팀

다음글
이전글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