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실적

2021 신산업분야 특화 선도전문대학 선정

2021년 사업선정(3년간 30억지원), 차세대 콘텐츠 창의 융합 인재 양성

2021 경기지역 전문대학 연합 창업 아이디어 경진대회

우수상 (배틀전설 그랑가디오)

2021년 수도권 창업아이디어 경진대회

동상 (신비도원전)

2021 중국길림애니메이션대학 주최 글로벌 게임잼

Bronze Award
Outstanding Team Award
Best Collaboration Award

2021 BIC Festival

4개 작품 전시 (돗가비, NIX, STRANGE ONE, 도깨비)

2021 한국-핀란드스페셜게임위크

3개 작품 전시 (여명, 캔디슈가하트비트, STAR FALL)

2020 21회차 청강게임크로니클

스마일게이트 스토브(STOVE)와 공동 진행

스팀출시 인기순위 1위 <여명(LIMITED)>

2020 경기 창업아이디어경진대회

대상 3학년 <카르타Carta(identity)>

2020 수도권 강원권 창업아이디어경진대회

금상 3학년 <카르타Carta(identity)>

2020 BIC(부산인디커넥트)

루키부문 게임디자인 어워드 <프로젝트 해님이(큐브랩)>

루키부문 파이널리스트 오디오부문 <여명(LIMITED)>

루키부문 파이널리스트 멀티플레이어부분 <메이커스(ANIBIT)>

루키부문 파이널리스트 캐주얼부문 <스타폴(ForNew)>

루키부문 파이널리스트 아트부문 <캔디슈가하트비트!(슈가브레이커)>, <스타폴(ForNew)>

루키부문 파이널리스트 라이징스타부문 <여명(LIMITED)>

2020 경기콘텐츠진흥원 게임오디션

3위 <스타폴(ForNew)>

2020 중국길림애니메이션대학 주최 글로벌게임잼

베스트팀어워드 수상

브론즈어워드 수상

2020 Made with Unity Korea Awards 2020(MWU 코리아 어워즈)

베스트 멀티플레이어(Best Multiplayer)상 <프로젝트 메카필드(스튜디오펭귄)>

베스트 학생(Best Student)상

2020 Unite Seoul Education

공동1등 <여명(LIMITED)>

공동1등 <캔디슈가하트비트!(슈가브레이커)>

2등 <메이커스(ANIBIT)>

2020 한국-핀란드 e스포츠 페스티벌

핀란드와 공동으로 e스포츠 페스티벌 개최

2019 G-STAR(2019~현재)

콘텐츠 전시 19개팀(3학년 16개 + 2학년 3개)

2019 청강 글로벌 인디 게임잼

스쿨 자체 글로벌 사업의 첫 걸음

싱가폴 난양 폴리테크닉 대학생 4명 참가

20회차 청강게임크로니클

경기창조혁신센터 진행

산학협력MOU체결

(주)크레스트 컴퍼니(CREST) 외 2건

2019년 GIGDC(글로벌 인디 게임 공모전)

3학년 Storm팀 대학부 대상 수상

2학년 FixeLevels팀 대학부 은상 수상

제3회 경기지역 연합 창업 아이디어 경진대회

3학년 블랙말랑카우팀 우수상 수상

2018 G-STAR(2018~현재)

졸업작품21개팀, 앱게임3개 게임결과물 전시

BIC Festival(부산인디게임페스티벌)

BUD(PEPO),BLUE CUBE(PIVO)2팀 출품

경기콘텐츠진흥원 2D 게임 그래픽 리소스 공모전

대상, 우수상 수상

2018 추계 공동 학술발표대회

우수논문상 수상

이브와 ICT 멘토링사업(2014~2018)

AllCle 동상 수상

2018 VR·AR 그랜드 챌린지

본선진출

19회차 청강게임크로니클

판교 넥슨 본사 진행

에픽게임즈코리아

언리얼엔진 전문가 양성을 위한

산학협력 MOU체결

산학협력MOU체결

㈜넥슨코리아 외 9업체

2017 성남산업진흥재단

Connect 21 VR/AR 캠퍼스 교육사업 (유니티/언리얼)진행

Unity COE

글로벌 파트너십 체결

용인시

“꽁알몬” 프로젝트 진행

(주)포플러스

신작게임 QA 산학프로젝트 진행

카카오게임즈

검은사막 QA 산학프로젝트 진행

용인시 인디게임공모전

금상 수상 (아마존앵무새 팀)

이브와 ICT 멘토링 사업(2014~2017)

대상자 연속 선정

G-STAR(2005~현재)

매년 11월 20여편의 게임 제작 결과물 전시

상용화

안전빙고 보드게임

2016 PAX EAST(미국)

출품 전시(실버블릿)

넥슨GT(2016~현재)

학생 게임 개발 프로젝트 지원 진행 외 다수

상용화

“한과가 쿵해쪄” 등 8건

2015 게임전문 크라우드 펀딩 [텐스푼]

청강게임 특별전 실시 외 다수 프로젝트 진행

제 3회 갈라랩 모바일 앱 공모전

금상

Google featured game

<데몬즈헌터> 선정 (학생 창업 기업 “게임피플즈”)

상용화

“키톤스튜디오” 등 7건

2014 ncsoft(2014~현재)

“주니어 인턴십” 외 다수 프로젝트 진행

상용화

“소드마스터” 등 12건

2013 LG CNS

“K WAC 프로젝트” 외 다수 프로젝트 진행

이브와 ICT 멘토링 사업

미래창조과학부 장관상 및 특별상 수상

글로벌 게임 제작 경진대회

인디게임 부분 일반부 장려상 수상

경기도 청년프론티어 창업지원사업(2012~2013)

대상자 선정 및 우수팀 선정

전공동아리 “한얼”(2012~2013)

이공계대학생 과학기술동아리 지원 사업 대상 동아리 선정

상용화

“드래곤나이트” 등 7건

2012 HTML5 앱 공모전

은상

대한민국 앱 창작 경진대회

금상, 동상

IT 청년 창업 콘테스트

최우수상

스페인 바르셀로나 MWC 2012

앱 게임 “부스터루스터” 전시

상용화

“부스터루스터” 등 10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