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동계방학 기숙사 잔류신청 안내
  • 작성일 2017-12-06
  • 작성자 Chungkang

2017학년도 동계방학 기숙사 잔류신청 안내

 

1. 일정

구 분

날 짜

비 고

신청기간

12/5(화) 13:00 ~ 12/12(화) 18:00

 

선발발표

12/15(금) 11:00

기숙사 홈페이지 공지

http://cafe.naver.com/chungkangdormitory

기숙사비 납부기간

12/15(금) 11:00 ~ 12/19(화) 18:00

– 하나, 494-910003-38104, 청강문화산업대학교, 반드시 본인 이름으로 입금

기한 내 미 입금 시 선발 취소

잔류기간

12/26(화) 09:00 ~ 2/23(금) 14:00

– 기숙사 퇴사 후 동계 입사 전까지 각 학사 로비에 개인 짐 적재는 가능하나 분실 시 책임지지 않음.

– 12/26일 입사 첫날만 09:00부터 입사가능하고 다른날은 15:00부터 가능

이용불가기간

2/14(수) 18:00~2/18일(일) 15:00

2/23(금) 14:00 ~ 2학기 개강

설 연휴 기간

시설점검·보수 및 대청소등 입사준비

 

2. 신청방법

– 제출서류 : 첨부파일

– 접수처 : 청강학사 사무실 방문 접수

 

3. 선발기준

– 우선선발(근로학생)자 선발 후 일반 학생 선발 예정

 

4. 기숙사비

구 분

금 액

비 고

관리비

3,700원 × 숙박일수(1박 기준)

중도 퇴사 시 환불 불가

보증금

30,000원

– 기숙사 사용 책임 강화제로 거주기간에 상관없이 보증금 3만원 부여.

– 월 단위 환불예정. 각 12,1,2월말에 환불

 

5. 안내사항

스쿨 특강으로 인한 잔류 희망자는 해당 스쿨 안내에 따라 스쿨로 이용 신청 및 이용금액 납부할 것,

중복 신청 금지

– 방학 중 기숙사 식당 운영은 예약제로 운영되며 예약인원 50인 이상일 시 오픈예정.

– 보증금은 퇴사 시 퇴사시간 준수, 기물파손 유무 및 청소상태 확인 후 환불

– 침구류 및 기타 생필품은 개인 지참, 단 침구류에 한 해 6,000원(세탁비)에 대여가능.

– 학기 중의 기숙사 규정 및 생활 수칙에 준하여 규칙을 준수하여야 함.

– 입·퇴사 절차 및 출입가능 시간 등은 합격자 발표와 함께 공지할 예정.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청강학사 사무실로 문의(031-639-5739, 4570, 5766)

 

방학중 기숙사 사용 신청서 양식(학생)

다음글
이전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