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학년도 학생증 발급신청 안내(2차)
  • 작성일 2018-03-09
  • 작성자 박경호

2018학년도 학생증 발급이 아래와 같이 진행됩니다.

 

1.방문기간 : 2018.03.12(월) – 03.16(금)

2.방문장소 : 어울림관 102호 학생회실(알파문구 앞)

3.학생준비물(필수사항) 

 -증명사진1장, 신분증(주민등록증 or 운전면허증), 학생명의 타행계좌번호(통장)

 -하나은행, 하나멤버스 앱 2개 설치하기(필수) : 앱스토어 or 플레이스토어 앱 

4. 공지사항

– 스쿨별 수업시간에 따라 오전-오후 시간을 활용하여 자율적으로 방문하셔도 괜찮습니다.

– 전공심화(애니만화게임, 뮤지컬) 학생의 경우 소속 스쿨 배정일에 방문하시면 됩니다.

전공심화 학생 중 기존 학생증이 있는 학생의 경우 ‘하나카드콜센터 1800-1111’에 전화하여 카드해제를 해야 합니다.

(기존 학생증 카드해제가 완료 된 학생에 한하여 신규학생증(2018학번)을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다음글
이전글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