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강문화산업대학 모바일스쿨, 취업 92.3% 달성기념 이벤트 진행
  • 작성일 2012-09-27
  • 작성자 Chungkang

 

 

 

9월 27일 대학교 취업률 조사결과, 청강문화산업대학교 모바일스쿨 이동통신전공이 취업률 92.3%를 달성한 것으로 조사되었다. (대학알리미 2012년 8월 기준)

 

그에 따라 청강문화산업대학교(총장 박동호)에서는 취업률 92.3% 달성 기념으로 ‘모바일 스쿨 92 EVENT’를 10월 5일(금)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내용은 모바일 스쿨에서 준비한 퀴즈를 맞추는 92명의 고3 수험생에게 기프트콘을 증정하는 행사로 △피자헛 치즈크러스트 더블바비큐(F)+치즈퐁듀+1.5L콜라 Set △디즈니 USB PC 스피커 △멜론 mp3 150곡 다운로드티켓 △파리바게트 치즈가 부드러운 시간 미니케이크를 92명에게 선물한다.

 

퀴즈는 ‘92.3% 취업률을 달성한 청강문화산업대학교 모바일스쿨의 3가지 전공은 무엇일까요?’이며, 고3 수험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정답과 함께 수험생임을 증명할 수 있는 ‘학교명, 학년, 반, 기프트콘 받을 휴대폰 번호’를 모바일스쿨 블로그(http://blogmobile.ck.ac.kr)에 비밀 덧글로 남기면 된다. 특히 해당 이벤트에 대해 공감&스크랩을 해주면 당첨확률을 높일 수 있다.

 

청강문화산업대학교 관계자는 “그동안 열심히 해서 높은 취업률을 달성한 청강문화산업대학교 학생들에게 감사 드리고, 앞으로 이곳에서 더 큰 꿈을 펼칠 예비 청강학생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모바일스쿨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 또, 이벤트 참여 시 수험생 정보 외에 추가로 ‘주소와 이메일’을 남기면 다목적 손수건을 수험생에게 증정하고 있으니, 고3학생들이 좋은 선물을 받아갔으면 한다”고 전했다.

 

청강문화산업대학교는 문화산업 교육의 특성화 학교로서 애니메이션, 게임, 만화, 뮤지컬, 패션, 푸드 등의 문화 특성화 학과에서 학생들에게 우수한 교육을 진행하고 있는 대학교로, 오는 10월 5일까지 수시모집 1차 접수 중이다.

모바일스쿨은 2년제 학과로 이동통신, 스마트폰, 모바일보안 전공으로 국내 유일, 최초로 모바일 기술산업의 융합현상을 주목하여 교육하고 있다. 산하 부속기관인 청강모바일아카데미와 앱창작터를 통해 국내 최대규모로 년간 3,000여명의 이동통신 산업체 직원들의 실무교육을 진행, 2,000여명에게 앱개발 교육 및 창업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이를 통해 미래 모바일산업사회에 필요한 이동통신, 스마트폰, 모바일보안 분야의 중견기술인력을 양성하는 ‘모바일기술전문교육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모바일스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모바일스쿨 카페(http://moble.ck.ac.kr)에서 확인하면 된다.

 

 

모바일스쿨 블로그: http://blogmoble.ck.ac.kr 모바일스쿨 카페: http://moble.ck.ac.kr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