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 “인문학 강좌” 프로그램 안내
  • 작성일 2014-03-27
  • 작성자 Chungkang

안녕하세요!! 

 신입생에게는 대학 입학 후 한달~ 재학생에게는 개강 후 한달!!

자연이 아름다운 청강에서의 한달이 대학생활로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여러분께는 어떤 의미로 다가오는지요?

혹시 적응과 학습의 시간에 쫓겨 “아름다운 나, 진정한 나”를 뒤돌아 볼 틈 없이 너무 바쁘게 하루하루 정신없이 살고 있는 건 아닌가요?

 

 도서관에서는 학습과 과제에 열중하던 ‘나’에게 휴식과 동시에 자기 삶에 대한 이해 및 존중감을 심어주기 위한 취지로 새로운 지적 호기심을 채워줄 인문학 강좌를 마련했습니다.

 

 이번 인문학 강좌는 SIG(Speical Interest Group) 북클럽 활동의 하나로 특별히 우리 대학 스쿨의 유능한 4분의 교수님 강의를 접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입니다!!

 

 1학기 동안 총 5번 격주로 진행될 예정이며, 강좌 신청은 항상 정보관 북카페 안내데스크에서 받고 있습니다.

각 강좌별 신청도 가능하며, 전체 강좌에 참여하실 분은 SIG(Speical Interest Group) 동아리 회원이 되어,

특전혜택[대출권수(10책), 만화도서관 상시대출]도 누려 보시기 바랍니다.

참여하는 학생은 매회 새싹 50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책과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는 청강인이 되도록 SIG 독서 프로그램은 계속 진행될 예정입니다.

학생 및 교직원 여러분의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프로그램 일정> 시간: 17:00~19:00

 

차수 일정 교수

강좌명

장소 

1차 4.3(목) 임동진(도서관장) ‘르네상스’와 창조적 인간  북카페
2차 4.17(목) 김현숙(푸드스쿨) ‘중용, 인간의 맛’ (맛철학)  씨네별소극장
3차 5.8(목) 홍윤표(콘텐츠스쿨) 클래식 음악과 서양문화사  북카페
4차 5.22(목) 신미식(사진작가) <나는 사진쟁이다> 저자강연회  북카페
5차 6.5(목) 한제성(콘텐츠스쿨) 이미지와 역사  씨네별소극장

 

 

 

다음글
이전글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