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3_6_1_뮤지컬_원장인사_03
[three_fourth_last]공연계와 문화산업 에서급성장 하고 있고, 차세대 에서도 문화 산업의 중심이 될 뮤지컬[/three_fourth_last]

GREETING

sub3_6_1_뮤지컬_원장인사_01_03

청강 문화 산업 대학교의 뮤지컬 스쿨은 이것이 다릅니다.

뮤지컬 전문가 교육
뮤지컬 스쿨은 뮤지컬 분야에 100% 집중 된 3년제이며 전체 합숙이나 다름없는 시스템으로 운영됩니다. 그만큼, 뮤지컬에 의한 뮤지컬만을 위한 뮤지컬과 함께 하는 학교 생활로 뮤지컬 전문가 교육을 합니다.
뮤지컬의 전인교육
뮤지컬 스쿨은 공연산업 현장에서 최고로 인정받고 활동하는 교수진을 통해 학교가 현장이고 현장이 학교인 교육을 지향합니다, 이론과 실제가 다른 교육이 아닌 인문학적인 기본 소양과 현장에서의 실제 상황들을 인식하고 체험하며 뮤지컬의 전인교육을 실시합니다.
현장에서 전문가로 인정
다른 분야의 이해와 소통으로 졸업 후 바로 현장에 투입하여 파트에서 전문가로 인정 뮤지컬 스쿨은 뮤지컬 연기전공과 무대미술 전공이 있으며 서로 유기적으로 관계 맺기를 통한 교육으로 같으면서도 다른 분야의 이해와 소통으로 졸업 후 바로 현장에 투입하여 파트에서 전문가로 인정받을 수 있게 합니다.
sub3_6_1_뮤지컬_원장인사_06

가치 있는 창작 뮤지컬의 산실이 되기를 꿈꾸는 청강 뮤지컬 스쿨이 새로운 커리큘럼으로 제2의 도약을 시작합니다.

청강뮤지컬스쿨은 인간과 예술에 대한 본질적인 통찰과 문화와 산업에 대한 동시대적 감각의 균형을 맞추면서 학생들 스스로 자유롭게 살아 숨쉬는 공연을 만드는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검증된 실력으로 현장에서 활약하는 교수진, 끈질기고 깊이 있는 질문으로 학생들의 잠재력을 깨우는 교육방향, 책 속의 죽은 지식이 무대 위의 살아있는 지혜로 전환되도록 촛점을 맞춘 커리큘럼. 이와 같은 3년의 과정을 통해, 학생 개개인이 모두 건강하고 즐거운 창작주체로 성장하기를 기대합니다.
청강뮤지컬스쿨은 자신만의 언어와 시각을 가진 실력있는 창작자 배출을 위해 여러가지 제도적 지원을 아끼지 않습니다.3개의 극장과 제작소, 3개의 대형 연습실과 다양한 개인 연습실, 3년 간의 학기말 공연 프로젝트를 통해 학생들은 모두가 뮤지컬 창작의 주체가 되는 기회와 경험을 나누게 됩니다. 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자유로운 창작을 응원하는 세익스피어 프로젝트, 전공별 학습역량 개발을 위한 1:1 개인지도형 스튜디오 및 멘토링, 전공역량 강화를 위한 LAB, 심화된 학습을 위한 전공심화과정 등을 운영하며 예비 예술가들의 자유로운 도전과 성장을 격려합니다. 청강뮤지컬스쿨은 살아있는 무대, 가슴 뛰는 공연을 꿈꾸는 여러분과 함께 뮤지컬 창작의 미래를 개척하는 변화의 중심이 될 것을 약속합니다.
sub3_6_1_뮤지컬_원장인사_03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