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운영규정 개정안에 대한 의견 수렴
|
---|
수업운영규정 개정안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고자 하오니, 의견서 제출 기한까지 의견서를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개정 규정 : 수업운영규정 개정 사유 : 유고결석 중 대학에서 허가하는 사유의 위임전결 및 기타 변경 필요
의견서 제출 기한 : ~ 2025.10.27.(월) 13:00 의견서 제출 방법 : 담당자 이메일 제출 (chaerin0628@ck.ac.kr)
※ 제출해주신 내용은 면밀히 검토하여 반영여부를 결정하며, 최종 개정안은 교무위원회 심의를 거쳐 최종 확정하게 됩니다. ※ 최종 개정 규정은 대학 홈페이지(대학현황-규정)에 공지될 예정입니다. |
다음글
아람관 체육시설(헬스장) 운영 종료 안내
2025-10-13
|
이전글
학적처리에 관한 규정 개정(안)에 대한 의견 수렴
2025-10-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