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승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패션스쿨 스승의 날 행사)
  • 작성일 2012-05-21
  • 작성자 Chungkang

유난히 푸르르고 맑았던 지난 5월 15일 스승의 날.

패션스쿨(어울림관) 앞 데크에서는 패션스쿨 학생들이 교수님들을 위해 마련한 작지만 뜻깊은 행사가 있었습니다.

짧은 시간이었지만 모두가 즐거웠던 패션스쿨 스승의날 행사! 사진으로 살펴보겠습니다!

 

 

스승의 날 전부터 미리 준비한 여러가지 이벤트와 선물을 갖고 교수님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패션스쿨 거의 모든 학생들이 참석해 데크를 가득 채워주었습니다.

 

 

기다리는 동안에도 즐겁습니다. 날씨가 좋아서 일까요?^^

 

 

교수님들이 참석하시고 곧 바로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이 날 사회는 스쿨 대표인 이재희 학생과 부대표인 김수빈 학생이 맡았습니다. 곧이어 1학년 김영지 학생의 축사가 있었습니다. 만난지 100일이 채 되지 않은 교수님들과 학생들의 시간이었지만, 많은 것을 알고 느끼게 해준데 대한 감사의 마음이 진심 가득 전해지는 듯 했습니다.

 

 

이어서 카네이션 증정식!! 각 반 대표들이 나와 직접 교수님께 꽃을 달아드립니다. 각 반 교수님이 나올 때 마다 경쟁이라도 하듯 터져나오는 반 학생들의 환호성이 재미있었습니다.^^ 행정실 선생님들을 위한 꽃도 준비해주었습니다.

 

 

카네이션에 이어 학생들이 준비한 롤링 페이퍼와 선물이 전달되었습니다. 학생들이 직접 적은 롤링페이퍼에 즐거움을 감추지 못한듯 크게 웃으시는 교수님들이 보입니다. 이 날을 축하하기 위한 케익 커팅도 잊지 않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준비된 교수님들을 위한 장기자랑 시간! 1학년 김영인, 최영지, 강규민 학생의 귀여운 댄스에 맞춰 나머지 학생들이 개사된 댄스곡 ‘아잉’을 합창하였습니다. 2학년 김호진, 이종복, 최요한 학생도 과제에 힘들어 하는 학생들의 마음을 담아 멋진 랩을 개사하여 불러주었습니다.

 

 

학생들의 선물에 화답하듯 패션스쿨 조영아 원장 교수님께서 답례해 주셨습니다. 학생들의 어떻게 하는 것이 진정으로 스승의 은혜를 생각하는 것인가를 말씀해 주시며 이 날의 행사를 마무리 지을 수 있었습니다. 즐거웠던 그날의 분위기 만큼 서로를 생각하고 더 나은 패션스쿨이 될 수 있는 계기가 되었기를 바래 봅니다.

 

 

그날의 모습을 사진으로만 보여드리기엔 부족한 것 같네요. 동영상도 보면서 그날의 즐거움을 조금이나마 더 보여드리고자 합니다.^^

 

 

[iframe src=”http://player.vimeo.com/video/42523224″ width=”740″ height=”555″ frameborder=”0″ webkitAllowFullScreen mozallowfullscreen allowFullScreen][/iframe]

 

[iframe src=”http://player.vimeo.com/video/42527254″ width=”740″ height=”555″ frameborder=”0″ webkitAllowFullScreen mozallowfullscreen allowFullScreen][/iframe]

 

[iframe src=”http://player.vimeo.com/video/42527255″ width=”740″ height=”555″ frameborder=”0″ webkitAllowFullScreen mozallowfullscreen allowFullScreen][/iframe]

 


 

 

청강문화산업대학교 패션스쿨

카페 http://fashion.ck.ac.kr

 

 

다음글
이전글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