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추가수납 및 분할납부2회차 안내
  • 작성일 2017-09-20
  • 작성자 이유로

2017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의 일시납  추가수납 및 분할납부(2회차)  수납기간을 아래와 같이 안내 하오니, 기간내에 등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사항: 031-639-5743, 5746,  5747(교육지원처 총무팀)

 

1. 일시납 추가수납기간 : 2017. 9. 20(수) ~ 2017. 9. 25(월)    온라인입금은 23시50분까지 수납가능

 

2. 등록금 고지서출력:

학생 본인 출력 시 종합정보시스템(CK4U) 접속 바로가기

(로그인 → 학사 → 등록 → 등록대상자 관리 → 등록금고지서 → 등록금 고지서 출력)

보호자 직접 출력 시 등록금납부안내 접속 바로가기

(고지서조회: ‘학번,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입력 → 로그인 → 등록금고지서 출력)

 

3. 등록금 납부 확인:

가. 등록금납입확인서 출력: 종합정보시스템(CK4U) 접속 바로가기

(로그인 → 학사 → 등록 →  출력관리 → 등록금납입확인서’수납확인’)

나. 납부확인(KEB하나은행):  등록금 납부 확인 바로가기

(등록금 빠른 조회 → ‘학교명’, ‘학번’, ‘학생명’, ‘가상계좌번호’ 입력 →‘조회’ → ‘납부 일자 및 금액’ 확인)

 

4. 등록금 납부금액이 “0인 학생 등록방법

KEB하나은행 지점방문: 등록금고지서지참  직접등록 (수납필)

KEB하나은행홈페이지(www.kebhana.com)인터넷뱅킹바로가기

(개인로그인->뱅킹->지로/공과금->대학등록금->원화->학생정보입력 조회->등록)

 

5. 등록금 분할납부

가. 분할납부 2차 수납기간 : 2017. 9. 20(수) ~ 2017. 9. 25(월)    온라인입금은 23시50분까지 수납가능

 나. 분할납부 고지서출력: 각 차수별 고지서 출력

1) 학생 본인 출력 시 종합정보시스템(CK4U) 접속 바로가기

(로그인 → 학사 → 등록 → 등록대상자 관리 → 등록금고지서 → 등록금 고지서 출력)

2) 보호자 직접 출력 시 등록금납부안내 접속 바로가기

(고지서조회: ‘학번,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입력 → 로그인 → 등록금고지서 출력)

 

6. 초과학기자: 수강신청 완료 확인증 교육지원처 총무팀 제출(등록금 재산정)

다음글
이전글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