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분할납부 3회차 안내
  • 작성일 2017-10-27
  • 작성자 박진희

2017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분할납부(3회차)  수납기간을 아래와 같이 안내 하오니, 기간내에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사항: 031-639-5743, 5746,  5747(교육지원처 총무팀)
 
1. 분할납부 3회차 : 2017. 10. 30(월) ~ 2017. 11. 2(목)    온라인입금은 23시50분까지 수납가능
 
2. 등록금 고지서출력:
학생 본인 출력 시 종합정보시스템(CK4U) 접속 바로가기
(로그인 → 학사 → 등록 → 등록대상자 관리 → 등록금고지서 → 등록금 고지서 출력)
보호자 직접 출력 시 등록금납부안내 접속 바로가기
(고지서조회: ‘학번,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입력 → 로그인 → 등록금고지서 출력)

 
3. 등록금 납부 확인:
가. 등록금납입확인서 출력: 종합정보시스템(CK4U) 접속 바로가기
(로그인 → 학사 → 등록 →  출력관리 → 등록금납입확인서’수납확인’)
나. 납부확인(KEB하나은행):  등록금 납부 확인 바로가기
(등록금 빠른 조회 → ‘학교명’, ‘학번’, ‘학생명’, ‘가상계좌번호’ 입력 →‘조회’ → ‘납부 일자 및 금액’ 확인)

 

 
* 분할납부 2회차 미납학생은 2, 3회차분을 합하여 납부

다음글
이전글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