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예술극장과 MOU체결
  • 작성일 2012-06-29
  • 작성자 Chungkang

 

 

 

청강문화산업대학교와 명동예술극장이 6월 28일 MOU를 체결했다.

 

이 체결은 대학로 명동예술극장 내에서 진행 되었으며 청강문화산업대학교의 박동호(총장), 유희성(원장), 신미희(교수), 구근회(교수), 박정화(교수), 최유미(직원), 명동예술극장의 구자흥(극장 장), 김용주(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청강문화산업대학교는 명동예술극장과 연구활동 및 기술정보의 교환과 위탁교육을 실시할 계획이며 향후 명동예술극장에서 직원연수 등의 요청이 있을 시 적극 협력해 대학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돕겠다는 방침을 내놓았다.

 

이에 명동예술극장은 학교의 요청이 있을 경우, 특강 및 학과 교육에 필요한 전문인력을 파견하고 학생에게 현장실습의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직업교육강화 및 현장실무 적응능력을 배양하는데 적극 협조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문화예술 교육 콘텐츠와 현장실습 프로그램 개발과 운영, 문화예술 콘텐츠 및 자료의 상호교류, 기획공연 작품의 홍보 및 마케팅에 적극 참여해 연구활동 및 기술정보의 교환과 위탁교육을 통한 우리나라 산업교육진흥에 발전적으로 기여할 수 있도록 상호협력하기로 합의 하였다.

 

양측은 서로의 요구사항을 토대로 현장실습을 체계화 할 방침이며 상호 요구 사항을 확실히 하고 향후 이를 토대로 산학협력을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상호간의 적극적인 교류를 통해 다른 분야에서도 발전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다음글
이전글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