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강문화산업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 1기 JOB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 작성일 2019-11-22
  • 작성자 청강문화산업대학교

청강문화산업대학교(총장 이수형, 이하 청강대) 대학일자리센터는 지난 10월 24일(목) 청강홀 4층 중회의실에서 2019년 1기 대학일자리센터 JOB서포터즈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청강대 재학생으로 구성 된 10명의 JOB서포터즈는 3개월 간 대학일자리센터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프로그램 및 고용노동부 청년고용정책사업에 대한 홍보활동을 통해 재학생들에게 정보를 알리고 참여를 유도할 수 있는 역할을 수행 할 예정이다.
 
이날 대학일자리센터 서포터즈 발대식에는 황봉성 행정부총장(대학일자리센터장)과 취업창업교육지원센터장, 서포터즈단원 8명의 학생이 참석했다.
 
서포터즈단원 학생들은 제공되는 콘텐츠별로 자신이 현재 전공하고 있는 장점을 살려 홍보활동에 적극적으로 수행하기로 결의했다.
 
대학일자리센터장(황봉성센터장)은 “학교 대표로 선발 된 것만큼 책임감을 가지고 교내 학생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여 대학일자리센터가 활발하게 운영될 수 있도록 해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청강문화산업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는 전문가와 함께하는 1:1 진로상담, 각종 채용 정보, 취업·창업 지원 프로그램 등 다양한 도움을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문화산업 분야 인사 담당자들이 참여하는 모의면접, 포트폴리오 클리닉 등을 통해 재학생들이 졸업 이후 실제 취업으로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계속 지원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전자신문]: http://www.etnews.com/20191122000138

다음글
이전글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