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도 1학기 수업 운영에 따른 학생증 발급 일정 및 절차 변경
  • 작성일 2020-04-29
  • 작성자 학생처

04월 27일(월) 우리 대학의 2020학년도 1학기 대면수업 운영 방침이 공지되었습니다.

2020학년도 1학기(5월4일 이후) 수업 운영 안내

이에 따라 학생증 발급 일정 및 절차를 다음과 같이 변경합니다.


1. 신청 대상 : 학생증 발급을 희망하는 모든 학생

  ※국민은행 체크카드 학생증을 발급 받았으나 분실 및 파손으로 재발급을 원하는 학생은 국민카드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2. 기간

  가. 사진 등록

   1) 대상 : 이전 사진 등록 기간에 사진을 등록하지 않은 학생 (재학생은 CK4U에 사진이 등록되어 있더라도 이메일로 제출)

   2) 등록 기간 : ~ 08월 28일(금) 까지

   3) 등록 방법 : gdkang@ck.ac.kr로 발송

    – 학생처에서 CK4U에 사진 등록

    – 사진은 매월 둘째 주, 넷째 주 수요일에 국민은행에 전달

    – 학생증 모바일 신청은 사진 등록 후 매월 둘째 주, 넷째 주 금요일부터 가능


  나. 학생증 모바일 신청

   1) 기간 : ~ 09월 18일(금) 까지

   2) 신청 방법

    – 학생증 발급 가이드

    – 준비사항 : 개인명의 스마트폰, 신분등(주민등록증 또는 자동차운전면허증)


 다. 수령 방법

  1) 신청시 자택 및 KB국민카드/은행지점 중 희망 장소 선택 후 본인수령

  2) 일정 변경 및 코로나-19 위험이 진정되지 않아 학교 수령 계획은 취소되었습니다.

     이전에 ‘카드 수령지-이천지점’을 선택한 학생은 수령하고자하는 인근 국민은행 지점으로 연락하여 카드 수령지 변경을 신청해주십시오.

  3) 국민은행 카드 보관 기간 : 카드 발급일 기준 2개월 (미수령시 폐기 의사 확인 후 폐기)


3. 문의

  가. 국민은행 고객센터 : 1588-999

  나. 국민카드 고객센터 : 1588-1688

  다. 국민은행 이천지점 : 031-633-7003

  라. 그 외 문의 : 031-639-4479(학생처)

다음글
이전글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