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과처리지침 개정(안)에 대한 의견 수렴
  • 작성일 2022-01-24
  • 작성자 교무처

전과처리지침 개정(안)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고자 합니다.

의견이 있는 경우 회신일까지 담당자 이메일로 회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개정규정: 전과처리지침

◯ 개정사유:

   – 전출전공 이수 과목 인정 구분사항 추가 및 필수과목 관련 내용 신설

   – 전과처리절차 변경(온라인 신청)에 따른 관련 내용 및 양식 변경

◯ 의견 제출기한: 1/24(월)~1/31(월)

◯ 의견 제출 이메일: modestsj@ck.ac.kr

◯ 붙임파일: 전과처리지침 개정(안) 의견수렴

   – 붙임1. 전과처리지침 신구조문 대비표

   – 붙임2. 전과처리지침 개정(안) 전문

   – 붙임3. 제개정(안) 회신 의견서

 

※ 제출해주신 내용은 면밀히 검토하여 반영여부를 결정하며, 최종 개정(안)은 관련 위원회(필요시)와 교무위원회 심의를 거쳐 최종 확정하게 됩니다.

※ 최종 개정 규정은 대학 홈페이지(대학현황-규정)에 공지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글
이전글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