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 아이템ːWhite] 시크, 시크, 시크! 화이트 셔츠 스타일링
  • 작성일 2012-08-27
  • 작성자 Chungkang

 

 

 

 

화이트 셔츠 한장의 힘

 

 

안녕하세요! 패션스쿨입니다. 이번주부터 개강하는 학교들이 많죠? 우리 청강문화산업대학교도 오늘부터 개강인지라 캠퍼스가 학생들로 가득한데요! 역시 학교는 학생들 목소리로 가득 차야 즐거운 곳이 아닌가 싶어요^^

 

그나저나 개강때문에 옷걱정하는 친구들 많죠?

개강맞이 쇼핑하는 친구들이 많구요! 가을은 짧으니 새로 옷을 사기도 그렇구.. 산다해도 어떤걸 사야되는지 감도 않오고ㅠㅠ

 

오늘은 사계절 내내 요리조리 돌려가며 입을 수 있는 스마트한 아이템~! 화이트 셔츠를 소개하려고 해요! 화이트 셔츠는 때론 청순하게, 때론 섹시하게, 때론 시크하게!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해낼 수 있는 아이템이죠. 그럼 지금부터 시크, 시크, 시크한 화이트 셔츠의 매력을 살펴보자구요! 고고고!

 

  하늘 하늘 청순템! 화이트 셔츠

 

화이트 셔츠가 남성들의 전유물이라구요? 아니죠~! 제 생각에 화이트 셔츠는 여성을 가장 여성스럽게 만들어주는 아이템이 아닐까 싶어요! 화려한 디테일이 없는 베이직한 화이트 셔츠는 많은 남성들의 워너비 스타일이기도 하잖아요^^ 특히 루즈핏한 화이트 셔츠는 쌀쌀한 바람이 부는 가을 하늘하늘 거리는 모습까지, 아주 완벽한 청순 아이템이죠!

 

 

세련미의 대명사, 화이트 셔츠! 시크한 화이트 셔츠를 와이드핏 팬츠와 스타일링 해보세요. 사실 와이드핏 팬츠는 작년부터 주목받기 시작혰는데, 아직까지 대중화되고 있진 않은 것 같애요. 아무래도 오랫동안 스키니핏에 단련된(?) 우리들에게 통이 넓다 못해 펄럭이는 와이드핏이 어색할만도 하지요 ㅠㅠ 하지만 와이드핏은 잘 입으면 다리를 더 길게! 날씬하게 보일 수 있도록 하는 마법의 아이템이랍니다. 화이트 셔츠와 와이드핏 팬츠는 이미 패션을 사랑하는 셀럽들에게는 무한 애정을 받고 있는 아이템이기도 하죠!

 

 

 

뗄레야 뗼 수 없는 컬러조합! black & white

 

컬러 아이템 시리즈, 제 1탄 화이트! 화이트와 뗄레야 뗄 수 없는 컬러가 있죠? 바로 블랙! 블랙과 화이트는 각각의 색만으로도 강력한 힘을 가지는 컬러지만, 두 컬러가 만났을 땐 강력한 시너지 효과를 발휘한답니다. 특히 화이트 셔츠와 블랙 팬츠는 그야말로 환상의 콤비죠!

 

 

 

화이트 셔츠 스타일링의 정석! 화이트 셔츠 + 데님

 

화이트 셔츠와 블랙 팬츠만큼 환상의 콤비를 보여주는 데님과 화이트 셔츠! 일명 전지현 패션하면 떠오르기도 하는 화이트 셔츠와 데님 팬츠는 훈녀 패션의 정석이죠^^ 올 가을엔 화이트 셔츠와 데님 팬츠로 캠퍼스 훈녀로 거듭나자구요!

 

화이트 셔츠를 멋스럽게 스타일링한 남자는 언제나 호감이죠! 이것저것 치렁치렁 멋을 낸 것 보다 화이트 셔츠에 팬츠, 슈즈만으로도 충분히 훈남으로 거듭날 수 있다구요!

 

 

시크와 유니크가 만났을때

 

얌전한 화이트로는 내가 가진 개성을 다 뽐낼 수 없어 아쉽다구요? 그렇다면 하의를 과감하게 선택해보세요! 화이트 셔츠가 다소 밋밋하게 느껴지는 날엔 유니크한 패턴의 팬츠를 매치해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완성하는거예요! 다운됐던 기분마저도 아마 up! up! 되지 않을까요?

 

이밖에 화이트 셔츠를 스커트와 매치하면 파티, 결혼식 등 중요한 자리에 참석해도 손색없는 스타일링이 완성되구요! 쌀쌀한 겨울엔 니트나 가디건과 매치해주면 아주 멋스러우면서도 따뜻한 화이트 셔츠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지금까지 패션스쿨과 함께 화이트 셔츠 스타일링을 살펴보았습니다.

어떠셨나요? 올 가을엔 화이트 셔츠 스타일링으로 시크한 여성/남성이 되어 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그럼 다가오는 가을 역시, 멋진 패션 즐기시구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다음글
이전글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