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강문화산업대 ‘제4회 청강패션공모전’ 당선작 발표
  • 작성일 2012-09-05
  • 작성자 Chungkang

 

 

대상에 수도여고 3학년 정한휘 양…신진 패션문화 선도 주역 발굴

 

 

청강문화산업대학교(총장 박동호) 가 개최한 2012년 ‘제4회 청강패션공모전’에서 수도여자고등학교 3학년 정한휘 양이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청소년의 패션문화에 대한 관심을 증진시키고 미래 한국 패션트렌드의 뉴패러다임을 창조할 신진 패션주역들을 발굴하기 위해 실시된 이번 공모전은 패션일러스트 부문, 패션 스타일링 부문, 뷰티일러스트 부문으로 나눠 진행됐으며, 총300여점의 출품작에 대한 전문가의 심사를 거쳐 대상 1점, 최우수 2점, 우수 3점, 특선 및 입선 작품을 선정발표했다.

대상에는 수도여자고등학교 3학년 정한휘 양, 최우수상은서울영상고등학교 이동민 군(패션일러스트 부문)과 은광여자고등학교 정이경 양(패션스타일링 부문), 우수상은 서울경신고등학교 박수범 군(패션일러스트 부문), 문막고등학교 심선인 학생(패션스타일링 부문), 시온고등학교 제갈미 학생(뷰티일러스트 부문)이 선정됐다.

이번 공모전의 대상 및 최우수상 수상자는 청강문화산업대학교(https://www.ck.ac.kr) 우선입학의 특전을 부여받으며, 다른 수상자들도 지원시 가산점을 부여받게 된다.

 

청강문화산업대학 패션스쿨(http://fashion.ck.ac.kr)은 패션디자인, 스타일리스트 분야의 융복합 인재를 기르기 위해 현장실무교육을 기반으로 주전공과 선택전공을 조합하는 1+1 융합교율 방식 채택, 현장요구와 변화에 부응할 수 있는 실무형 패션인재를 육성하는 교육기관이다.

 

공모전 및 졸업작품전, 전공 및 스쿨간의 콜라보레이션 등 기획부터 전시까지 여러가지 체험을 통한 실무능력 향상을 도모할 수 있고, 산학협력업체에서의 인턴쉽과 현장실습을 통해 현장경험을 쌓을 수 있다.

시상식은 지난 4일 오후 2시에 청강문화산업대학교내 청강갤러리에서 진행됐으며, 이후 갤러리에서 7일까지 수상작이 전시돼 관계자 및 일반에 공개된다.

 

다음글
이전글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