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2학기 2차 강사 공개 초빙 공고
  • 작성일 2023-07-13
  • 작성자 교육개발처

1.강사 초빙 분야 및 인원

가. 2023학년도 2학기 2차 강사 초빙 교과목 목록 별첨 참조.

※ 수업기간이 15주 미만인 교과목은 블록식 수업(집중식수업)으로 운영됨.

 

2.지원자격

가.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 제2조의 교원자격 기준에 해당하는 자

나. 임용예정일 기준 만 65세 이하인자.

 

3.심사 절차 및 기준

단계

심사분야

심사항목

비고

1차

서류심사

기초 및 전공 심사

-지원자의 강사자격 심사

-전공분야에 대한 강의 실적, 학문적 우수성, 산업체 경력심사

– 단계별 통과자에 한해 개별 통지

2차

면접심사

면접심사

-지원자의 품성과 태도, 교육역량 심사

 

4.일정 및 접수방법

가. 온라인 접수 기간: 2023년 7월 13일(목) ~ 7월 18일(화) 15:00

※ 위 기한 내 온라인 접수 및 관련 서류제출(이메일)을 완료하지 않을 경우 심사 대상에서 제외됨.

나. 최종합격자 발표: 2023년 8월 7일(월) 14:00(예정)

다. 접수방법

① 임용지원서: 우리대학 홈페이지 강사초빙시스템 접속 후 온라인 접수. (지원서 작성 바로가기)

② 증빙서류: 강사초빙시스템 내 증빙파일 업로드

라. 강사초빙시스템 입력 방법

번호

구분

내용

비고

1

기본정보작성

강의 희망 교과목, 주소 및 연락처, 현 근무지(해당자만) 입력

강사초빙시스템에 작성

학력사항

학사, 석사, 박사 학위 및 성적 등 입력

※ 외국대학 학위소지자는 본인서명의 번역문 첨부

산업체경력

산업체/대학 강의 교육경력 등 모든 경력 입력

*산업체 경력/재직 증빙은 아래 서류 중 택일하여 제출

(제출 경력에 대해서만 인정함)

1)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2) 경력(재직)증명서(근무기관 연락처, 주소 기재)

3) 4대보험 가입자 가입내역 확인서

4) 사업자등록증명원(해당자)

교육경력

자격증

취득 완료한 자격증 입력

포상내역

포상내용 입력

연구실적

산업체 프로젝트, 콘텐츠, 전공분야 활동 경력 등 입력

자기소개

1000자 내로 자기소개서 작성

2

채용지원서 제출

1) 지원서 내용 확인

2) 개인정보 제공 동의서(증빙서류와 함께 제출)

3) 관련서류업로드(. 증빙자료 파일 제출방법 참고)

4) 지원서 제출

작성한 내용에 대한

모든 증빙자료 업로드

 

. 증빙자료 파일 제출 방법(PDF파일로 구성 후 알집파일로 업로드)

① 제출서류 목록 요약표(1장, 자유양식)를 작성하고 아래 순서대로 파일 번호 설정

② 7월 18일(화) 15:00 까지 증빙자료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에는 지원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

증빙자료 제출 구성 방식

제출 증빙서류 파일명 분류(파일 압축 전)

채용지원서제출 > ‘관련서류 업로드파일 추가

1.[oo스쿨-oo전공-홍길동]제출서류 목록(1장, 자유양식)

 

압축( ZIP)파일 1개로 업로드

파일명: [oo스쿨-oo전공-홍길동] 제출서류

2. [oo스쿨-oo전공-홍길동]학력사항 증빙

3. [oo스쿨-oo전공-홍길동]산업체경력 증빙

4. [oo스쿨-oo전공-홍길동]교육경력 증빙

5. [oo스쿨-oo전공-홍길동]연구경력 증빙

6. [oo스쿨-oo전공-홍길동]자격증 증빙

7. [oo스쿨-oo전공-홍길동]포상내역 증빙

8. [oo스쿨-oo전공-홍길동]개인정보동의서

 

바. 비고

– 증빙파일이 다수일 경우 ‘[oo스쿨-oo전공-홍길동] 2.1, 2.2, 2.3….순’으로 분류하여 파일링.

– 외국어로 된 모든 서류는 본인 서명의 번역문 첨부하여 제출하여야 함.

– 최종 합격 후 원본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하지 않거나 사실과 다를 시 임용이 취소됨.

– 임용지원서에 기재하였더라도 관련 서류 미제출 시에는 인정되지 않음.

 

 

5.근무조건

가. 임용기간: 임용일로부터 1년 이상 (2023년 8월 21일 ~ 2024년 8월 31일)

※ 임용 기간 중 연속으로 교과목 개설이 불가하여 일부 학기에만 교과목이 개설되는 등 교과목 미개설에 따라 강의를 담당하지 않게 되는 기간도 임용 기간에 포함됨.

나. 재임용 사항

① 신규 임용 기간을 포함하여 3년까지 재임용을 신청 할 수 있음.

② 1년 단위로 계약하며, 계약 만료 시점에 본교 관련 규정에 따라 재임용 절차 및 재임용 심사를 진행함.

다. 기타

① 임용 이후 수강신청 현황 및 교육과정 변경에 따라 담당 교과목, 담당 과목수(분반포함)가 변경 될 수 있음.

② 2023-2학기 담당교과목 및 강의 배정 시간은 임용 확정 후 임용 스쿨과 협의하여 최종 결정함.

③ 2024-1학기 담당교과목의 경우 교육과정 개발 및 개편 확정 후 협의하여 담당 과목을 최종 확정함.

 

6.지원자 유의사항

가. 기간 내 우리대학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 접수해야함. (방문, 우편접수 불가)

나. 허위기재 또는 제출된 서류에 허위가 발견 될 경우 각 심사에서 제외하며 임용 후라도 임용을 취소 할 수 있음.

다. 온라인 접수 시 작성한 모든 경력과 연구목록의 증빙서류를 기간 내 업로드 하여야 하며, 기재 오류나

서류 미제출, 미입력로 인해 발생한 불이익은 지원자에게 책임이 있음.

라. 온라인 접수 기간 중에는 수정이 가능하며 접수기간 종료 후에는 수정 및 접수 취소가 불가함.

마. 합격자 발표 후 신원조회 및 성범죄경력 조회 결과 부적격으로 판정될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이 취소됨.

바. 해당 분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 있음.

사. 최초 선발된 강사가 임용을 포기할 경우 차순위자에게 강사임용의 기회가 주어짐.

아. 최종 합격자는 2023년 8월21일(월)자 임용 예정임.

자. 본 공고에 명시 되지 않은 사항은 본 대학 관련 규정에 따름.

 

7.문의처

가. 채용 분야 및 교과목 관련 문의는 해당 스쿨에 문의: 교과목 목록 별첨 참조.

나. 임용지원서 관련 문의: 교육개발처 교원인사 담당자 ☎ 031-639-4493

 

 

 

2023년 7월 13일

 

 

청 강 문 화 산 업 대 학 교 총 장

다음글
이전글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