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1학기 3차 강사 공개 초빙 공고
  • 작성일 2024-01-30
  • 작성자 교육개발처

1.강사 초빙 분야 및 인원

가. 2024학년도 1학기 3차 강사 초빙 교과목 목록 별첨 참조.

※ 수업기간이 15주 미만인 교과목은 블록식 수업(집중식수업)으로 운영됨.

 

2.지원자격

가.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 제2조의 교원자격 기준에 해당하는 자

나. 임용예정일 기준 만 65세 이하인자.

 

3.심사 절차 및 기준

단계

심사분야

심사항목

비고

1차

서류심사

기초 및 전공 심사

-지원자의 강사자격 심사

-전공분야에 대한 강의 실적, 학문적 우수성, 산업체 경력심사

– 단계별 통과자에 한해 개별 통지

2차

면접심사

면접심사

-지원자의 품성과 태도, 교육역량 심사

 

4.일정 및 접수방법

가. 온라인 접수 기간: 2024년 1월 30일(화) ~ 2월 5일(월) 13:00

※ 위 기한 내 온라인 접수 및 관련 서류제출(파일 업로드)을 완료하지 않을 경우 심사 대상에서 제외됨.

나. 최종합격자 발표: 2024년 2월 19일(월) 14:00(예정)

다. 접수방법

① 임용지원서: 우리대학 홈페이지 강사초빙시스템 접속 후 온라인 접수. (지원서 작성 바로가기)

② 증빙서류: 지원 시스템 내 증빙파일 업로드

라. 지원시스템 입력 방법

번호

구분

내용

비고

1

지원서작성

-지원분야 및 희망 교과목 입력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동의

강사초빙시스템에 작성

기본정보

– 주소 및 연락처, 현 근무지(해당자만) 등 입력

학력사항

-학사, 석사, 박사 학위 및 성적 등 입력

산업체경력

-산업체/대학 강의 교육경력 등 모든 경력 최신순으로 입력

교육경력

자격증

취득 완료한 자격증 입력

포상내역

포상내용 입력

연구실적

산업체 프로젝트, 콘텐츠, 전공분야 활동 경력 등 입력

자기소개

1000자 내로 자기소개서 작성

2

파일첨부

마. 증빙자료 파일 제출방법 참고

작성한 내용에 대한

모든 증빙자료 업로드

마. 증빙자료 파일 제출 방법

① 제출서류 목록 요약표(1장, 자유양식)를 작성.

② 지원시스템의 파일첨부 탭에 각 항목별로 업로드.(PDF파일만 업로드 가능)

③ 지원시스템에 입력되어 있지 않거나 증빙자료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경력을 인정하지 않음.

④ 2월 5일(월) 13:00 까지 증빙자료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에는 지원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함.

증빙자료 제출 구성 방식

제출 증빙서류 파일명 표기법

비고

1. oo스쿨-oo전공-홍길동]제출서류 목록

1장, 자유형식으로 작성

2. [oo스쿨-oo전공-홍길동]학력사항 증빙

졸업 및 성적 증명서 첨부

※ 외국대학 학위소지자는 본인서명의 번역문 첨부

3. [oo스쿨-oo전공-홍길동]산업체경력 증빙

-지원 시스템에 입력한 경력 최신순으로 정렬

*산업체 경력/재직 증빙은 아래 서류 중 택일하여 제출

1)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2) 경력(재직)증명서(근무기관 연락처, 주소 기재)

3) 4대보험 가입자 가입내역 확인서

4) 사업자등록증명원(해당자)

4. [oo스쿨-oo전공-홍길동]대학교육경력 증빙

지원 시스템에 입력한 경력 최신순으로 정렬

5. [oo스쿨-oo전공-홍길동]학위논문

지원 시스템에 입력한 증빙 서류 사본 업로드

6. [oo스쿨-oo전공-홍길동]자격증

7. [oo스쿨-oo전공-홍길동]포상

8. [oo스쿨-oo전공-홍길동]연구경력 증빙

9. [oo스쿨-oo전공-홍길동]자기소개

지원시스템에 직접 입력으로 제출 불필요.

10. [oo스쿨-oo전공-홍길동]동의서

개인정보동의서, 성범죄경력조회동의서 서식을 다운로드 받아 하나의 PDF파일로 업로드.

바. 비고

– 애플PC에서 작성한 파일은 윈도우기반의 PC에서 확인할 수 있는 포맷으로 반드시 변환하여 제출해야 함. (미변환시 실적물로 인정하지 않음)

 

5.근무조건

가. 임용기간: 임용일로부터 1년 이상 (2024년 3월 1일 ~ 2025년 2월 28일)

※ 임용 기간 중 연속으로 교과목 개설이 불가하여 일부 학기에만 교과목이 개설되는 등 교과목 미개설에 따라 강의를 담당하지 않게 되는 기간도 임용 기간에 포함됨.

나. 재임용 사항

① 신규 임용 기간을 포함하여 3년까지 재임용을 신청 할 수 있음.

② 1년 단위로 계약하며, 계약 만료 시점에 본교 관련 규정에 따라 재임용 절차 및 재임용 심사를 진행함.

다. 기타

① 임용 이후 수강신청 현황 및 교육과정 변경에 따라 담당 교과목, 담당 과목수(분반포함)가 변경 될 수 있음.

② 2024-1학기 담당교과목 및 강의 배정 시간은 임용 확정 후 임용 스쿨과 협의하여 최종 결정함.

③ 2024-2학기 담당교과목의 경우 교육과정 개발 및 개편 확정 후 협의하여 담당 과목을 최종 확정함.

 

6.지원자 유의사항

가. 기간 내 우리대학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 접수해야함. (방문, 우편접수 불가)

나. 허위기재 또는 제출된 서류에 허위가 발견 될 경우 각 심사에서 제외하며 임용 후라도 임용을 취소 할 수 있음.

다. 온라인 접수 시 작성한 모든 경력과 연구목록의 증빙서류를 기간 내 업로드 하여야 하며, 기재 오류나 서류 미제출, 미입력로 인해 발생한 불이익은 지원자에게 책임이 있음.

라. 온라인 접수 기간 중에는 수정 및 접수 취소 가능함.

마. 합격자 발표 후 신원조회 및 성범죄경력 조회 결과 부적격으로 판정될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이 취소됨.

바. 복수 지원은 불가하며, 해당 분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 있음.

사. 최초 선발된 강사가 임용을 포기할 경우 차순위자에게 강사임용의 기회가 주어짐.

아. 최종 합격자는 2024년 3월1일(금)자 임용 예정임.

자. 본 공고에 명시 되지 않은 사항은 본 대학 관련 규정에 따름.

 

7.문의처

가. 채용 분야 및 교과목 관련 문의는 해당 스쿨에 문의: 교과목 목록 별첨 참조.

나. 임용지원서 관련 문의: 교육개발처 교원인사 담당자 ☎ 031-639-4493

 

2024년 1월 30일

 

 

청 강 문 화 산 업 대 학 교 총 장

다음글
이전글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