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처리규정 제정 및 성적관련규정(지침) 폐지 의견수렴
  • 작성일 2024-03-18
  • 작성자 교육개발처

성적처리지침 제정 및 성적관련규정(지침) 폐지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고자 하오니 의견이 있는 경우, 회신일까지 담당자 이메일로 회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제정 및 폐지 규정

 – 제정규정: 성적처리규정

 – 폐지규정: 성적처리지침 

  1. 개정사유: 성적처리를 위한 세부내용의 규정화와 학칙개정에 따른 규정 제정 필요

 

  1. 의견제출 기한: ~ 2024.03.25.(월), 12:00

 

  1. 의견제출: 담당자 메일로 의견서 제출 (nicehtw@ck.ac.kr)

 

붙임 제정 및 폐지 규정 일체

 

※ 제출해주신 내용은 면밀히 검토하여 반영여부를 결정하며, 개정(안)은 관련 위원회(필요시) 심의를 거쳐 최종 확정하게 됩니다.

※ 최종 개정 규정은 대학 홈페이지(대학현황-규정)에 공지될 예정입니다.

다음글
이전글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