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호회 운영규칙 제정(안) 의견 수렴
  • 작성일 2024-04-27
  • 작성자 교육지원처

안녕하세요. 교육지원처 총무팀입니다.

동호회 운영규칙 제정(안)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고자 하오니 의견이 있는 경우, 회신일까지 담당자 이메일로 회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제정(안) 규칙: 동호회 운영규칙

2. 제정사유

동호회를 활성화하여 직원 상호간 친목도모와 상호일체감을 조성함은 물론

  명랑한 교직원 분위기를 통하여 대학 발전에 적극 기여하고자 함

3. 의견제출 기한: 2024.04.29.(월)~05.7.(화)

4. 의견제출: sani@ck.ac.kr (교육지원처 총무팀 김산)

붙임 1. 제정(안) 전문 1부.

붙임 2. 제정(안) 회신 의견서 1부.

붙임 동아리 운영규칙 제정(안)

 

※ 제출해주신 내용은 면밀히 검토하여 반영여부를 결정하며, 최종 제정(안)은 교무위원회 심의를 거쳐

  최종 확정하게 됩니다.

※ 최종 개정 규정은 대학 홈페이지(대학현황-규정)에 공지될 예정입니다.

다음글
이전글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