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 매카트니(Stella Mccartney) 2012 f/w collection
  • 작성일 2012-09-21
  • 작성자 Chungkang

 

 

 

 

스텔라 매카트니(Stella Mccartney) 2012 f/w collection

 

 

안녕하세요! 패션스쿨이예요.

 

오늘 소개해드릴 브랜드는 영국 패션디자이너의 이름이자, 브랜드의 이름이기도 한 ‘스텔라 매카트니‘ 입니다!

 

스텔라 매카트니는 원래는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써 패션계에 몸을 담고 있다가

자신의 이름을 딴 브랜드인 ‘스텔라 매카트니’를 런칭하였고, 스텔라 매카트니는 영국 소녀들의 무한애정을 받으며

전 세계가 사랑하는 브랜드로 떠오르고 있답니다^^

 

매시즌마다 그녀가 보여주는 클래식하면서도 절제된 세련미는 디자인들은 여성들의 마음을 흔들어놓기에 충분하죠!

 

오늘은 개인적으로 스텔라 매카트니의컬렉션 중 가장 마음에 들었던 2012 f/w 컬렉션을 소개해드리려구요.

그럼 지금부터 그녀, 스텔라 매카트니와 그녀의 브랜드,

스텔라 매카트니의 2012f/w 컬렉션을 알아보도록 해요

 

 

스텔라 매카트니 스텔라 매카트니의 2012 f/w 컬렉션!

이 컬렉션에서는 많은 패션디자이너들의 뮤즈이기도한 모델 나탈리아 보디아노바가 오프닝 모델로 섰었죠!

그녀의 2012 f/w 컬렉션에서는 각각의 착장마다 식물을 소재로한 포인트 자수장식이 눈길을 끌었답니다.

 

 

오프닝 모델로 나선 나탈리아 보디아노바는 비비드한 블루 컬러의 오버사이즈 재킷을 입고 나와 많은 관객들의 갈채를 받았답니다.

그녀가 입은 재킷은 클래식하면서도 대각선의 지퍼라는 디테일이 스텔라 매카트니만의 유니크함을 살려주지 않았나 싶어요!

 

스텔라 매카트니의 2012 f/w 컬렉션에서는 눈에 띄는 오버사이즈의 재킷과 와이드 팬츠가 눈길을 사로잡았는데요. 현재 많은 패션피플들이 온몸을 감싸는듯한 오버 사이즈의 재킷과 코트를 사랑해주고 있죠!

 

영국 소녀들의 우상으로 떠오른 스텔라 매카트니.

 

브랜드 스텔라 매카트니의 매력은 무채색의 매니쉬한 자켓이나 와이드 팬츠에 킬힐을 신어 사랑스러우면서도 매니쉬한 스타일링을 선보이기 때문이 아닐까 싶어요!

때문에 멋을 즐길 줄 아는 영국 소녀들의 무한 애정을 받고 있겠죠?

 

자연에서 얻을 수 있는 소재로 디자인도, 취지도 항상 착한 그녀의 컬렉션.

앞으로도 멋진 친환경 디자인들을 선보일 그녀의 런웨이를 기대하자구요! ^^

 

 

 

패션스쿨 카페   http://fashion.ck.ac.kr

패션스쿨 블로그   http://blogfashion.ck.ac.kr

 

 

다음글
이전글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