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증 카드 신청 3차기간 및 움직이는 하나은행 운영 공지
  • 작성일 2013-03-11
  • 작성자 Chungkang

학생증 카드를 신청하지 못한 학생 및 신청서 서류 미비된 학생을 위해 아래와 같이 학생증 신청을 받습니다.

-아     래  –

1. 학생증 카드 3차 신청

가. 인터넷 신청기간 : 3월 13일(수)부터 3월 15일(금) 오후3시까지

출력물 제출: 움직이는 하나은행 창구에 제출(3월14일~15일 오전 10시 ~ 오후 3시)

나. 신청방법 : 신청주소로 들어가 입력 후 전산출력(6장)하여 움직이는 하나은행에 제출

1) 신청주소

http://www.hanabank.com/myhana/subindex.do?menuItemId=wpcus409_02t

2) 제출서류

–  전산출력된 학생증카드신청서 6부

– 신분증 사본(청소년증- 유효기간이 경과되었으면 무효, 고등학교학생증-무효, 여권-유효만료 기간 경과하였으   무효) : 신분증 없을 경우 반명함판 사진 지참 동사무소에서 `주민등록증 발급 신청서` 제출

개명한 학생- 최근 3개월이내 발급된 주민등록 초본 첨부

– 반명함판 사진

– 은행에서 준비한 통장발급신청서 + 인터넷뱅킹신청서(필요한 경우)

2. 움직이는 하나은행 운영  

가. 움직이는 하나은행 지원이란?

① 스타렉스를 개조한 이동식 점포:(단말기1대, 프린터 1대) 시간과 장소 제약 없이

찾아가는 서비스로 차례대로 차량 내 진입하여 1:1 전산업무처리

② 포터블 브랜치: 박스 2개(단말기 1대, 프린터1대)로 영업점 시스템을 구축.

에듀플렉스 하나은행 창구배치

나. 일정 및 운영업무

1)1차 운영

기간: 2013년 3월14일(목) ~ 15일(금)(2일간) 오전 10시~오후 4시

운영업무: 학생증 발급 신청서 출력물 접수, 통장발급 및 공인인증서 발급 서비스,

통장 및 인터넷뱅킹 비밀번호 변경 등( 국가장학금 신청을 위해 공인인증서가 필요한 경우 은행 방문하여

신청)

2) 2차 운영

기간: 2013년 4월 01일 ~ 03일(3일간) 오전 10시 ~ 오후 3시

운영업무: 학생증 교부와 관련 서비스-현금 카드기능 이용을 위한 IC칩 비밀번호 등록

다. 운영장소 : 카페몽가 (어울림관 1층)

유의사항 : 큰 혼란을 방지하기 위하여, 입•지급 등 현금성 거래는 하지 않습니다.

3. 기 타

1,2차 기간 중 신청하였으나, 신청서 미출력, 신청서 오기재, 신분증, 사진 미비인 학생들은 Web상 예약등록 처음부터 다시 신청후, 출력, 작성(이름, 서명 등), 신분증 및 사진 첨부하여 움직이는 하나은행 운영기간 중 신청

 

문의) 학생서비스센터 031-639-4571

다음글
이전글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