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안내
  • 작성일 2015-02-05
  • 작성자 Chungkang

 

등록금납부안내 바로가기 :

 

 

등록금 납부 안내

 

1. 등록 기간, 납부방법 및 납부방식

   가. 등록기간 : 2015. 2. 17(화) ~ 2015. 2. 25(수)

 

   나. 납부방법      1. 가상계좌를 이용한 등록금 납부        ※. 가상계좌란?        – 등록금 수납을 위해 등록기간에만 임시로 각 학생에게 부여된 고유계좌임.        – 계좌 송금 시 가상계좌 예금주가 학교명 혹은 학생이름 임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보내시는 분의 예금주는 학생 본인이 아니어도 무방합니다.        – 입금 금액이 등록금 고지서의 납입 금액과 일치 하지 않을 경우 정상적으로 등록 처리가 되지 않음.      2. 은행 방문 창구 납부        – 등록금 고지서 출력하여 등록금 수납 지정 은행에 방문 납부        – 등록기간 중에 등록금 납부 영수증이 필요한 경우, 반드시 수납인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등록금 실납부금액이 “0”원인 장학생 등록방법      1. 지정수납처(하나은행)에 고지서로 직접 등록(수납필)      2. 하나은행 홈페이지 인터넷뱅킹 이용 등록(로그인-‘학번’ 및 ‘학생명’ 조회-등록)      (하나은행 개인인터넷뱅킹-공과금-대학등록금-납부)

 

   다. 납부방식     1). 일시납부 : 등록금 납입금액을 등록기간 내에 전액 납부.     2). 분할납부 : 등록금 납입금액을 4회로 분할하여 회차별 지정기간내에 납부       -신청대상 : 재학생 (단, 재입학생, 편입생, 정부보증학자금대출자 제외)       -신청기간 : 2015. 2. 6(금) ~ 2. 13(금)       -신청절차 : 종합정보시스템(CK4U) 접속<사이트 바로가기 클릭>                  학사 → 등록 → 등록대상자관리 → 등록금분납신청

   ※ 분납 시 유의사항     – 분납 신청자는 정부보증 학자금 대출 신청 시 분납금액(등록금의 1/4)만 대출 가능하므로,       신청 시 유의바람(학자금대출 신청 예정자는 분납 신청 지양).     – 분납 학생은 휴학신청이 불가하며, 다만 분납1차 혹은 2차분 납부 후 부득이 휴학하고자 할 경우에는,       잔여분 등록금을 완납하여야 함.     – 분납 1차분 납부 후 2차, 3차, 4차분을 등록 기간 내에 납부하지 않을 경우 제적처리 될 수 있습니다.     – 등록금 반환 : 등록금 반환일 기준 적용.     – 분납 중에 장학으로 인한 학비감면이 발생하면 다음 차수 분할납부 고지서부터 자동 차감 됩니다.

 

 

2. 납부금액 및 납부결과 확인 (단위 : 원)

 

구분

대상자

기간

납부금액

비고

일시납부

재학생(일시납부자)

2015. 2. 17(화) ~ 2. 25(수)

고지금액 전액

 

10학점 미만 초과학기 수강학생

2015. 3. 10.(화) ~ 3. 13(금)

– 1~3학점 : 해당학기 등록금의 1/6 해당액 – 4~6학점 : 해당학기 등록금의 1/3 해당액 – 7~9학점 : 해당학기 등록금의 1/2 해당액 – 10학점이상 : 해당학기 등록금 전액

분할납부

1차분

2015. 2. 17.(화) ~ 2. 25(수)

수업료의 1/4

※ 수업료는 4차로 균등 분할하여 납부하되 천원단위 미만 잔액은 4차에 납부함. (잔여수업료 / 잔여 납부차수)

2차분 (분할납부 1차분 납부한 자)

2015. 3. 25.(수) ~ 3. 30(월)

잔여 수업료의 1/3

3차분 (분할납부 2차분 납부한 자)

2015. 4. 24.(금) ~ 4. 29(수)

잔여 수업료의 1/2

4차분 (분할납부 3차분 납부한 자)

2015. 5. 26.(화) ~ 5. 29(금)

잔여 수업료 전액

    ○ 납부결과 확인 : 등록금 납부 확인 바로가기<클릭>      – ‘납부확인’ 클릭 → 하나은행 빠른서비스 ‘등록금 빠른 조회’ 선택 → ‘대학명’과 ‘학번’, ‘가상계좌번호’ 입력 →         ‘조회’ → ‘납부 일자 및 금액’ 확인     – 등록금납입확인서 출력 : 등록 후 1시간 뒤 부터 학생 개인 종합정보시스템에서 출력 가능     ※ 등록금 수납 완료 문자 메시지를 받고자 하는 학생은 ‘CK4U’에서 ‘개인정보제공동의서’ 메뉴의 ‘제3자제공동의’        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3. 등록금 고지서 출력

    ○ 출력기간 : 2015. 2. 6. (금)부터       1) 학생 본인 출력 시 : 종합정보시스템(CK4U) 접속<사이트 바로가기 클릭>          아이디(학번), 비밀번호(본인 지정 번호) 입력 → 로그인 → 등록 → 등록대상자 관리 → 등록금고지서 출력       2) 보호자 직접 출력 시 : 재학생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바로가기<클릭>          아이디(학번), 비밀번호(주민등록번호) 입력 → 로그인 → 등록금고지서 출력

 

 

4. 문의전화

    ☞ 장학 및 학자금 대출관련 : 교학처 ☎ 031-639-5777, 5724     ☞ 등록금 납부 관련 : 교육지원처 ☎ 031-639-5747, 5746, 5743, 5742     ☞ 스쿨 연락처 :        애니메이션스쿨     031)639-4433~4        만화콘텐츠스쿨     031)639-4511~4        게임콘텐츠스쿨     031)639-4501~5        푸드스쿨           031)639-4521~8        패션스쿨           031)639-4531~5        뮤지컬스쿨         031)639-4551~5        모바일스쿨         031)639-4541~5        유아교육과         031)639-5910, 5910, 5915, 5917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