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증 발급 신청 접수 안내
  • 작성일 2016-02-22
  • 작성자 Chungkang

학생증 발급 신청 접수를 아래와 같이 실시합니다.

 

– 아   래 –

1. 온라인 신청기간:2016.2.22.(월) ∼ 발급신청 전

   ※ 실제 발급신청 접수기간 방문 전에 완료하여 서류 출력 후 접수하시면 되겠습니다

2. 발급신청 접수기간: 2016.3.2.(수)∼3.8.(화) 

3. 운영장소: 어울림관 113호(총학생회실)

4. 구비서류

   1) 학생증카드 신청서(= 온라인 신청서, 출력물 9장, 미지참 시 학생증 발급 불가)

       * 출력 후 해당 표시된 곳에 성명 및 서명하여 방문

   2) 반명함판(3cm × 4cm) 증명사진 1매(출력물 맨 뒷장 사진 부착하여 지참)

   3) 본인 신분증(앞면) 복사본 4부

   4) 오프라인 제출서류(출력물 5장, 상기 ‘1) 학생증카드 신청서’와 별개의 서류임)

       * 신입생 사전직무교육기간에 배포될 예정이며, 발급신청 접수기간에 작성하여 지참.

       * 신입생 사전직무교육에 참석하지 못한 학생들은 발급신청 접수기간에 수령하여 작성 가능함

※ 신분증: 부착된 사진에 의해 본인확인 및 주민등록번호가 기재되어 있는 국가기관에서  발급한 증표.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유효기간 이내), 주민등록증 임시발급신청서(유효기간내) 외 불가 (고등학교 학생증 불가)

※ 주의: ‘개명’ 하신 경우, 최근 1개월 이내 발급된 ‘주민등록초본’(주민번호 전체기재) 추가 첨부

※ 주의: 학생증 카드 신청서는 학교에서만 접수 가능(지점 접수 불가)

 

5. 유의사항

    – 자택주소 작성 시 꼭 도로명주소로 클릭하여 전환할 것

    – 결제계좌번호는 공란으로 비워둘 것(입력시 오류 발생, 발급지연)

    – 전자금융신청시 이체회원으로 선택 필수

    – 학번 정확히 입력할 것

    – 스쿨명 및 전공명 정확히 입력하고, 전공이 없을 경우 스쿨명을 동일하게 입력

 

 

6. 학생증카드신청서(온라인신청서(9매)) 재출력

    – hanabank.com > 개인뱅킹 > 부가서비스 > 학생증카드 > 학생증카드 조회

   ※ 확인용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 확인이 불가하니 주의 요망

   ※ 온라인신청서(9매)는 신입생 사전직무교육 간 수령하였던 오프라인 제출서류(5매)와 별개입니다.

      온라인신청이 필수임을 유념해주시기 바랍니다.

 

7. 학생증 예약등록 URL 주소

http://www.hanabank.com/service/index.do?menuItemId=wpcus409_01i&Ctype=B&cid=IB_3Dpt&oid=Nk_option_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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