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스쿨, 스타교수 대거 영입!
  • 작성일 2012-03-15
  • 작성자 Chungkang

국내 뮤지컬계의 지명도 높은 연출가인 유희성 (전)서울시뮤지컬단 단장을 원장으로 임용 한 뮤지컬스쿨에서는 이번 학기부터 유희성 연출가 외에 뮤지컬배우인 양준모, 김선영을 각각 전임교수와 초빙교수로 임용하였습니다.

 

뮤지컬배우인 양준모 교수님은 뮤지컬 ‘영웅’에서 안중근 의사 역으로 출연하였으며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에서는 ‘팬덤’역으로 뮤지컬 ‘스위니 토드’에서 스위니 토드등으로 출연한 바 있고, 국내 뮤지컬계에서 주연급으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배우 입니다. 현재 뮤지컬 ‘서편제’에서 아버지 유봉역으로 출연 중입니다.

 

김선영 교수님은  뮤지컬 ‘페임’이후 10년 넘게 뮤지컬계의 대표적인 뮤지컬의 주연을 도맡으며 팬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고 있고 브로드웨이 뮤지컬 전문가들도 극찬하는 한국 최고의 뮤지컬 스타 배우입니다. 현재 뮤지컬 ‘엘리자벳’에서 주연인 ‘엘리자벳’역을 맡아 한국 최고의 뮤지컬배우로서의 면모를  또 한번 확인시켜 주고 있습니다.

 

양준모 교수님과 김선영 교수님은 이번 학기부터 뮤지컬보컬수업을 통해 학생들을 만나고 있으며, 이외에도 뮤지컬스쿨에는 뮤지컬계의 대부로 불리우는 배우 송용태 교수님과 배우 이정화 교수님 등이 꾸준히 학생들을 지도하고 계셔서 명실공히 뮤지컬계 스타 교수님들이 한자리에 모이게 되었습니다.

 

청강 뮤지컬 스쿨 스타교수님들의 스타만들기는 지금부터 시작입니다!!!!

 

양 준모 교수                                                   김 선영 교수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