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공연예술센터와 MOU 체결
  • 작성일 2012-05-10
  • 작성자 Chungkang

 

 

 

 

 

청강문화산업대학교와 한국공연예술센터가 5월 9일 MOU를 체결했다.

 

이 체결은 대학로 아르코 예술극장 내 소극장에서 진행 되었으며 청강문화산업대학교의 박동호(총장), 구근회(교수), 한국공연예술센터의 최치림(이사장), 김영수(사무처장), 이제승(문화사업부장), 최형오(공연지원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청강문화산업대학교는 한국공연예술센터와 연구활동 및 기술정보의 교환과 위탁교육을 실시할 계획이며 향후 한국공연예술센터에서 직원연수 등의 요청이 있을 시 적극 협력해 대학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돕겠다는 방침을 내놓았다.

 

이에 한국공연예술센터는 학교의 요청이 있을 경우, 특강 및 학과 교육에 필요한 전문인력을 파견하고 학생에게 현장실습의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직업교육강화 및 현장실무 적응능력을 배양하는데 적극 협조할 것이라고 전했다.

 

양측은 서로의 요구사항을 토대로 현장실습을 체계화 할 방침이며 상호 요구 사항을 확실히 하고 향후 이를 토대로 산학협력을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상호간의 적극적인 교류를 통해 다른 분야에서도 발전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한편, 박동호 총장은 “현장 실습이 끝난 뒤에도 학생들을 대상으로 만족도 평가를 진행해 향후 양질의 현장실습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졸업전시와 공연을 대학로에서 진행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