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에 멋을 더하는 푸드스타일리스트
  • 작성일 2012-09-07
  • 작성자 Chungkang

안녕하세요. 푸드스쿨입니다. ^^ 오늘은 저희 청강문화산업대학 푸드스타일리스트전공 학생들의 멋진 작품을 소개할까합니다. 어떤 작품들을 만들었는지, 지금부터 함께 보실까요

 

 

청강문화산업대학교 푸드스쿨 푸드스타일리스트전공
 

 

 

 

 

(왼쪽) 개성이 넘쳐나는 푸드스타일링 작품/ 접시를 액자처럼 연출한 푸드스타일링 작품. 강렬한 색상 대비와 저형미를 살린 담음새가 돋보이는 작품입니다.

 

 

(오른쪽) 개성이 넘쳐나는 푸드스타일링 작품/생선을 활용한 플레이트 연출한 푸드스타일링 작품. 커트러리 등의 오브제의 실물 사용을 제한시켜 음식 이미지를 부각시킨 작품입니다.

 

 

 

 

 

 

(왼쪽) 개성이 넘쳐나는 푸드스타일링 작품/ 다양한 야채 피클을 활용하여 연출한 푸드스타일링 작품. 야채가 지니고 있는 컬러와 피클물의 컬러를 활용하여 강한 색상대비를 표현한 작품입니다.

 

(중앙) 개성이 넘쳐나는 푸드스타일링 작품/ 과일 젤리를 작게 잘라서 보석처럼 연출한 작품. 반짝이는 효과를 부각시키기위해 반사가 생기는 재질을 배경으로 사용한 작품입니다.

 

(오른쪽) 테이블세팅 개성이 넘쳐나는 푸드스타일링 작품/ 식공간이 지닌 에코이미지를 테이블세팅으로 연결하여 연출한 작품. 샐러드와 파스타를 주 메뉴로 하는 런치타임을 주제로 한 작품으로 사각형 도자기와 원형 목기접시를 매치시켜 그릇의 재질감을 부각시키고 색지의 좌측상단을 커팅하여 세움으로써 1회용 종이매트를 장식하고 3폭의 천을 지퍼로 연결시켜 독특한 식탁보를 연출하였습니다

 

 

 

푸드스쿨 푸드스타일리스트전공은 국내 최초로 개설하여, 조리와 디자인 능력을 바탕으로 음식의 맛과 멋을 비쥬얼로 표현해 낼 수 있는 창의적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습니다.

색채 및 디자인 원리, 그릇의 이해, 플레이트디자인, 테이블 세팅 및 식 공간연출, 잡지촬영을 위한 푸드스타일링 특수테크닉, 영상매체홍보를 위한 푸드스타일링기법 등의 스타일링분야에 대한 역량을 키울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공모전 참여와 자격증 취득을 통해 취업 준비를 철저히 하고 있습니다.

 

 

 

 

 

 

 

 

 

 

푸드스쿨 카페    http://food.ck.ac.kr

푸드스쿨 블로그  http://blogfood.ck.ac.kr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