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쿨 – 2012 CK PLUS 모델선발대회!!
  • 작성일 2012-09-10
  • 작성자 Chungkang

 

2012 CK PLUS 모델선발대회가 지난 8월 13일부터 18일까지 청강문화산업대학교 캠퍼스와 케이플러스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올해 3번째로 진행되는 모델선발대회(모델캠프)는 다양한 참가자들과 참신한 대회 진행으로 주목받아왔는데요.. 이번에 진행된 모델 캠프는 그 규모를 키워 더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국내 유명 모델 에이전시 K-PLUS(케이플러스)와 공동주최한 이번 CK PLUS 모델선발대회는 6월 11일부터 8월 5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참기신청을 받았습니다. 신청자들에 대한 1차 서류심사를 통해 총 100명을 선발하였으며, 8월 13일 케이플러스에서 2차 오디션을 통해 36명의 최종 합격자들을 선발하여 4박5일(8/14~18)간의 합숙(본선)을 실시하게 되었습니다. 

 

 

 

2차 오디션 당일 모습입니다. 전국 각지에서 모인 많은 참가자들의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오디션이라는 이름이 주는 무게 때문인지 다소 긴장한 모습의 참가자들도 볼 수 있었습니다. 합격여부에 상관없이 참여한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유니베라에서 제공하는 소정의 상품이 제공되기도 했습니다.

 

 

8월 14일, 청강문화산업대학교 패션스쿨에서의 입소식을 시작으로 4박 5일간의 합숙 일정이 시작되었습니다.

 

 

 

모델이 되기 위한 본격적인 수업이 시작되었습니다. 생소한 모델 교육에 참가자들의 긴장하는 모습이 역력해 보입니다. 캠프 진행 기간 동안 모든 수업들은 패션스쿨 모델코스의 이재환 교수님과 최영아 교수님이 함께하며 고생해 주셨습니다.

 

 

 

캠프 2일차에는 유명 패션모델인 스테파니 리와 김영의 모델 특강이 진행되었습니다. 특히 스테파리 리씨는 외국계 클렌징 모델로도 잘알려져 있습니다. 다소 산만하던 학생들도 이 시간 만큼은 모델들의 한마디 한마디에 집중!

 

  

 

 캠프 4일차에는 Final Show를 위한 리허설이 진행되었습니다. 길지 않은 기간 동안이지만 참가자들 모두가 어느덧 당당한 워킹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번 모델선발대회를 위해 Kappa, 아티스, 멋남 등 국내 유명 패션 브랜드의 협찬 및 후원이 있었습니다.

 

 

 

처음 입소식 때 보여주었던 미숙함은 어느새 사라지고 무대 위의 당당한 모습이 어울리는 모델로 변신한 참가자들의 모습! 정말 멋졌습니다!! 스포츠웨어에서부터 정장, 캐쥬얼까지 의상에 맞추어 능숙하게 워킹을 마쳤던 학생들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2012 CK PLUS 모델선발대회 대상은 송곡관광고등학교 3학년 엄경민 양이 차지하였습니다. (최우수상(여) : 유은지, 최우수상(남) : 이동환, K-PLUS상 : 문희정, 탈렌트상 : 김승규, 스마일상 : 최다희, 포즈상 : 신민주, 포토상 : 이유진, 런웨이상 : 백승민, 우정상 : 김진호 이상 10명)

 

 

지금까지 청강문화산업대학교 패션스쿨의 2012 CK PLUS 모델 선발대회의 전 일정을 함께 감상해 보셨습니다.

모델로서의 꿈을 가진 참가자들에게 모델의 꿈을 이루기 위한 현실적 경험과 기회가 된 뜻 깊은 행사가 아니었다 생각해 봅니다. 수상자, 참가자, 그리고 행사를 진행했던 모든 스테프와 교수님들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내년에 또 다른 모습으로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바로가기>

청강문화산업대학교 패션스쿨 카페

청강문화산업대학교 패션스쿨 블로그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