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 아이템ːkhaki] 환절기 아우터 + 야상 스타일링 + 카모플라주
  • 작성일 2012-09-14
  • 작성자 Chungkang

 

컬러 하나 만으로도 스타일리쉬함이 느껴지는 색, 카키

 

 

안녕하세요! 패션스쿨입니다!

 

이제 제법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바람이 불어오는 걸 보니 가을이 왔다고 해도 무리는 없을 것 같애요!

일교차가 커지는 환절기, 이런 날씨야말로 옷입기 정말 애~매하죠 잉?

 

청강인들은 환절기 아우터로 어떤 아이템들을 선택하고 계신가요?^^

 

오늘은 환절기 아우터의 대표주자! 카키색하면 떠오르는 아이템, 야상을 준비해보았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컬러 아이템! 카키 컬러의 대표 아이템, 야상 스타일링을 살펴볼게요.

 


 

 

카키 컬러는 사실 조금 복불복 컬러이기도 해요.

어떻게 보면 굉장히 세련되고 스타일리쉬해보이는 컬러이긴 하지만 또 다른 이면엔 ‘칙칙함’이라는 함정이 숨어있거든요!

 

패션스쿨이 생각하기에 카키색은 그야말로 멋쟁이들만 제대로 소화해낼 수 있는 컬러가 아닐까 싶어요!

하지만 카키색의 매력은 너무나 넘쳐나기때문에 옷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카키색은 포기할 수 없는, 한마디로 승부욕 돋게 하는 컬러가 아닐까 싶습니다.

 

컬러를 사랑하지만 쉽사리 도전할 수 없는 분들을 위해 만만하지만 멋스러움만은 결코 만만하지 않은 아이템이

등장했죠? 바로 오늘 소개해드릴 환절기 대표 아우터, 야상!

 


 

 

어디서든 야상! 언제든지 야상! 부담없어서 더 매력적인 야상 스타일링

 

앞서 말씀드렸듯이 남녀 모두에게 사랑 받는 아이템, 야상!

최근들어 야상에 대한 사람들의 애정도는 급격이 상승한 것 같아요. 불과 몇년전만 해도 ‘패션’ 아이템이라기 보다는

‘보온’ 아이템이라는 느낌이 강했는데 말이죠.

가볍게 나가는 외출길에도 야상, 차려 입고 나가고 싶은 친구들과의 금요일 모임에도 야상. 야상은 언제든지 손이 가는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답니다.

사진 속처럼 단색의 티셔츠를 이너로 입어주시고, 조금 박시한 사이즈의 야상을 입어도 멋지구요. 벨트 같은 아이템들과 함께 매치하면 멋진 오피스룩이 완성된답니다.

여성분들은 꽃무늬 원피스가 부담스러울때 야상과 함께 스타일링 해주시면 조금 더 캐주얼해보이고 귀엽더라구요!

 

 

이제는 따뜻함도 포기하지 말기!

 

앞서 말했듯이 더욱이 야상은 그동안 화려한 패션 아이템들이 가지고 있지 않았던

‘보온성’이라는 장점도 가지고 있죠!

 

그동안은 멋을 위해서는 추위속에서도 오들오들 떨 수 밖에 없는 웃지못할 일이 많았지만

야상의 인기가 상승하면서 부터는 여성분들도 더이상 얇은 가디건과 불편한 하이힐을 벗어던지고, 편안한 운동화와

스타일리쉬한 야상을 많이 택하게 됐지 않았나 싶어요. 굳이 불편하게 입지 않더라도 멋을 낼 수 있으니 말이예요!

 

다가오는 가을, 겨울. 더이상 따뜻함을 양보하지마세요!

따뜻함도 멋도 모두 모두 챙겨가자구요. 야상 스타일링으로!!!!

 


 

 

 

최근 그야말로 핫!핫!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프린팅. 카키컬러 하면 떠오르는 바로 ‘ 카모플라주’예요!

카모플라주란 ‘(군인/장비의) 위장’의 뜻을 가진 말로 군대에서 군인들이 사용하는 위장용품을 뜻하기도 한답니다.

패션계에서 카모플라주 프린팅은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밀리터리룩이랑 비슷한 개념으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어디선가 이런 기사를 본 적이 있는데, 군대에 다녀온. 혹은 군대에 가야할 남자들이 가장 싫어하는 룩이 바로

밀리터리룩이라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올해 패션계에 분 카모플라주 바람은 아주 위력이 대단하답니다.

 

예비군 포스 팍팍 풍기던 카모플라주룩은 잊어주세요! 이젠 여성분들도 아주 스타일리쉬하게 소화 할 수 있는

카모플라주 스타일링들을 살펴볼게요~!

 

 


 

카모플라주 스타일링

 

기존에는 카모플라주 프린팅 아이템이 바지, 야상 등 한정적이였는데~

최근 카모플라주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옷 뿐만아니라 가방, 스카프 등 다양한 아이템들이 카모플라주 프린팅의 옷을 입고 속속들이 등장하고 있답니다.

 

멋스러운 카모플라주룩! 특히 남자분들이 잘 소화해내시면 너무 멋있는 것 같애요!

하지만 카모플라주룩을 스타일링할 때 한가지는 꼭 기억해주셔야 해요. 바로 힘!조!절!!!! 이건 비단 카모플라주룩 뿐만아니라 강한 프린트나 강한 컬러의 옷으로 스타일링 할때엔 꼭 주의해야할 점이 아닐까 싶어요.

 

특히 카모플라주룩은 화려함을 넘어서 굉장히 투머치 해보일수 있기 때문에 될 수 있으면

이너는 꼭 심플하게 코디 해주시고 가방, 악세사리 등의 패션 소품에도 조금 힘을 빼주시는게 좋을 듯 싶네요!

 

 

 

 

지금까지 카키컬러의 대표적인 아이템 ‘야상’ 스타일링들을 살펴보았는데요! 어떠셨는지 모르겠네요^^

 

패션을 즐기는 것도 중요하지만 건강이 우선인거 아시죠?

요즘처럼 감기 걸리기 쉬운 환절기에는 스타일리쉬한 야상으로 따뜻한 가을 패션 즐기시길 바랄게요!

그럼 비오는 금요일,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길 바라며 다음 시간에 뵈요!

 

 

 

패션스쿨 카페  http://cafe.ck.ac.kr

패션스쿨 블로그   http://blogcafe.ck.ac.kr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