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볼만한 뮤지컬 추천, 로맨틱코미디 뮤지컬 김종욱찾기
  • 작성일 2012-09-19
  • 작성자 Chungkang

 

 

 

안녕하세요. 뮤지컬스쿨입니다! 오늘은 무시무시한 태풍이 지나가고 바람이 선선하게 불면서 가을이 성큼 다가왔네요..

이런 계절…. 사랑하는 연인과 뮤지컬 한편 보는 것도 좋겠죠.^^?

 

그래서 오늘은 소극장에서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로맨틱 코미디 뮤지컬 <김종욱찾기>에 대해서 소개해볼까 해요!

 

뮤지컬 <김종욱찾기>는 배우 임수정, 공유 주연의 영화로도 만들어져 많은 분들께 큰 사랑을 받기도 했었죠. ^^

오늘은 뮤지컬 <김종욱찾기>에 대해서 소개해 드릴게요!

 

 

 

<이미지출처 : 김종욱찾기 홈페이지>

 

 

 

 

 

 

 

 

뮤지컬 <김종욱찾기>는 우리나라의 창작뮤지컬로서 연출은 김동연이 극본과 작사에는 장유정님이 작곡에는 김혜성님이 합심하여 탄생한 작품으로 우리나라 소극장 뮤지컬의 No.1이라는 명예로운 타이틀을 가지고 있습니다.

 

뮤지컬 <김종욱찾기>는 2006년 6월에 초연되어 시즌2와 시즌3 공연에 이르기까지 약 7년간 공연되온 롱런 뮤지컬이랍니다! 그만큼 많은 관객에게 사랑받은 작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정말 대단한 작품이죠.^^?

 

 

 

 

 

<이미지출처 : 김종욱찾기 홈페이지>

 

 

 

 

 

 

뮤지컬 <김종욱찾기>는 첫사랑을 주제로한 로맨틱 코미디 뮤지컬인데요.

로맨틱 코미디는 어쩌면 뻔한 스토리가될 지 모르지만 웃음과 소소한 감동을 주기때문에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장르이기도 하죠! 또한 매 시즌마다 뮤지컬 <김종욱찾기>의 남자 주인공인 김종욱역할을 어느 배우가 맡을 것인지가 큰 관심사 였습니다.

전설적인 제 1대 김종욱은 바로 배우 오만석과 엄기준이었고 그 뒤를 이어 배우 원기준, 신성록, 전병욱, 박동하, 김무열, 김재범까지 정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들의 총 집합이었답니다!

김종욱 역할을 맡았다하면 뮤지컬계의 훈남 반열에 오르는 것이라고 할 정도 였다고 하네요.^^!

또한 여자배우들 또한 그 남자배우들 못지 않게 큰 인기를 얻었다고 해요!

 

 

 

 

 

 

<이미지출처 : 김종욱찾기 홈페이지>

 

 

 

 

 

 

 

 

뮤지컬 <김종욱찾기>에서는 멀티맨의 역할을 빼놓을 수 없답니다!

그만큼 비중이 굉장히 크다는 뜻이겠죠^^?

 

뮤지컬 <김종욱찾기>에서는 공연시간 110분 동안 멀티맨 혼자 무려 22역을 소화해내며 뮤지컬의 재미를 더해준답니다!뮤지컬 <김종욱찾기>의 출연진이 총 3명이라는 것이 믿겨지지 않을 정도로 작품에서 활약하는 멀티맨의 매력도 느껴보실 수 있답니다!

 

 

 

 

 

 

Destiny

여자주인공이 남자주인공과 함께 택시를 타고나서 택시 운전기사가 들려주는 노래입니다.

 

Come on india

인도에서 멀티맨이 부른 노래입니다.

 

남자song

여자가 인도로 여행을 가려고 비행기를 탈때 남자주인공이 거절을 하고 난 뒤 부른 노래입니다.

 

 

 


 

뮤지컬 김종욱 찾기 줄거리

 

꼼꼼하고 깔끔한, 소심쟁이 A형의 국가대표 바른생활 사나이, 첫사랑 찾아주는 대행사를 운영하는 남자와 씩씩하고 똑똑한, 변덕쟁이 B형의 국가대표 올드미스, 7년 전의 첫사랑을 찾아나선 의뢰인이 ‘첫사랑 찾기 주식회사’ 사무실에서 어색한 첫만남을 가진다.

 

7년 전… 스물둘. 운명의 사랑을 만나기 위해 떠난 인도여행에서 여주인공은 턱 선의 각도가 외로우며, 콧날에 날카로운 지성이 흐르는 운명男, “김종욱”을 우연히, 다시 말해 운명적으로 만나고, 둘은 사랑에 빠진다.

 

아무리 밀어내고 돌아선대도 운명은 서로를 다시 만나게 해줄 꺼라 굳게 믿으며 한달 뒤 한국에서 다시 만나기로 약속하고 헤어지지만 결국 둘은 만나지 못한다.

 

세월이 흘러도 여전히 첫 사랑 “김종욱”은 잊혀지질 않고 급기야 ‘첫사랑 찾기 주식회사’에 노크 하기에 다다르는데…

 

 


 

 

소극장에서 공연되기때문에 출연진도 무대도 스케일도 작지만

꽉찬 스토리와 재미로 오랜시간동안 사랑받는 로맨틱 코미디 뮤지컬 <김종욱찾기>,

사랑하는 연인과 꼭 한번 관람해보세요!

 

 

 

뮤지컬스쿨 카페    http://musical.ck.ac.kr

뮤지컬스쿨 블로그    http://blogmusical.ck.ac.kr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