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교육과에서의 취업 멘토링은 달라요.
  • 작성일 2012-11-29
  • 작성자 Chungkang

 유아교육과에서의 취업 멘토링은 달라요.

 

지난 11월 23일, 유아교육과에서 3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취업 특강을 실시하였습니다.

 

 

 

이혜원 원장님(중동 어린이집, 경기도 국공립 어린이집 연합회장), 이명수 원장님(새순 유치원, 서울시 강남구 사립 유치원 연합회 간사), 한경미 원장님(고은 유치원, 용인시 사립 유치원 연합회 간사)을 모시고 학생 개별로 면접을 하여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하였답니다.

 

자기 소개서, 이력서, 학습 결과물인 포트폴리오 작성 등을 관련 교과목에서 사전에 준비하여 모의 면접에서 활용하였고요. 탑재하는 동영상은 모의 취업 과정을 축약하여 제작된 것입니다.

 

모의 면접을 통해 학생들은 자신의 희망 취업처에서 요구하는 인재상을 구체적으로 탐색할 수 있었으며 면접 질문에 따른 적절한 응답을 연습하였고 구체적인 취업 의지를 갖게 되었습니다.

 

청강문화산업대학교 유아교육과에서는 학생의 취업 희망 지역별 최고의, 최적의 원장님들을 모시는 등 3학년 학생의 취업지도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유아교육과 취업 100% 달성을 위하여!

 

 

 

 

 

 

청강문화산업대학교 유아교육과(3년제)는 유아교육론, 아동발달, 영,유아교육과정 등의 전공 이론, 아동미술, 동작교육 등의 실기와 유치원 및 어린이집 실습을 통해 유치원 2급 정교사(교육과학기술부)와 보육교사 2급(보건복지가족부)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으며, 동화구연지도사, 아동국악지도사, 종이접기 지도사, 유아체육 및 레크리에이션 지도사등 다양한 민간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유아교육과는 전국 200여개의 유치원 및 어린이집과 산학협력을 맺고 있으며 국공립 아미어린이집과 이천시 보육 정보센터를 수탁 운영하고 있어 교육 및 보육현장에서 환영하는 훌륭한 선생님, 좋은 선생님을 배출합니다.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top